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는 지난해 방송인 박미선을 전속모델로 기용, ‘갱년기 참지마’ 라는 메시지를 통해 여성들과 공감을 나눴다면, 이번 광고는 메노락토 브랜드를 강조하면서 갱년기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할 때 고민할 필요없이 1위 브랜드를 선택하라는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키겠다는 계획이다.
신규 광고에는 박미선이 1인 2역으로 출연, 갱년기를 뜻하는 ‘메노(menopause)’와 유산균을 의미하는 ‘락토(Lactobacillus)’를 번갈아 반복해서 말하며 시청자들에게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의 브랜드명을 각인시키는 동시에 갱년기 맞춤 프로바이오틱스로 관리한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는 국내 최초, 유일의 여성 갱년기 맞춤 유산균 건강기능식품이다. 식약처에서 여성 갱년기 건강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국내 유일의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 YT1(Lactobacillus acidophilus YT1)'을 핵심원료로 하고 있다.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3개월 섭취 시 여성 갱년기 대표 증상인 ▲안면홍조 ▲질건조·분비물감소 ▲손발저림 ▲신경과민 ▲우울증 ▲가슴 두근거림 ▲근관절통 ▲피로 ▲개미환각 ▲두통 등의 개별항목 증상 개선 효과를 확인 했으며, ‘갱년기 삶의 질 평가 지수(MENQOL)’에서도 ▲신체적(3가지 증상) ▲심리사회적(7가지 증상) ▲혈관운동상태(16가지 증상) ▲성적상태(3가지 증상) 등 27가지 항목 모두 유의적 개선을 나타냈다.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는 신규 광고 온에어 기념으로 공식 온라인몰 ‘휴온스몰’에서 오는 3월 27일까지 광고영상 퀴즈 이벤트를 진행,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6개월분(1명)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3개월분(5명)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5명) ▲스타벅스 커피쿠폰(2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