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코스모스제과 초성퀴즈 이벤트 진행 外

기사입력:2022-03-15 13:08:30
[로이슈 편도욱 기자]


◆코스모스제과 초성퀴즈 이벤트 진행

㈜코스모스제과는 3월 15일부터 초성을 보고 과자이름을 맞춰보는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1주간 자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코스모스제과 신제품패키지 1BOX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코스모스제과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한 후 ‘초성퀴즈 이벤트’ 게시물을 확인하고, 초성퀴즈의 과자이름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코스모스제과 신재품패키지는 증정한다. 신제품패키지는 ‘포테이토칩 트러플맛’, ‘꿀 먹은 튀김건빵’ 등 신제품과 ‘왕소라형 과자’, ‘고구마형 과자’, ‘초코팅쵹’ 등 인기과자로 구성되어 있다.

당첨자는3월 25일(금) 코스모스제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그 밖에 자세한 내용은 코스모스제과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스모스제과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다양한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며 “앞으로도 코스모스제과 과자를 찾는 분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일상 속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스모스제과는 ‘왕소라형 과자’, ‘짱이야’, ‘초코콘’ 등 대형마트나 편의점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전통 과자를 만드는 중소 제과업체로 52년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최근에는 ‘딸기팅촉’, ‘멀티버스Ⅰ 과자세트’, '멀티버스Ⅱ 추억의과자세트' 등 신제품을 출시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코스모스제과 제품은 쿠팡 등 온라인 판매 채널 및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스타일크루, LIFUL과 함께하는 2022 S/S 캠페인 진행

패션 플랫폼 ‘스타일크루(STYLE CREW)’가 컨템포러리 브랜드 ‘라이풀 미니멀 가먼츠(LIFUL MINIMAL GARMENTS)’를 스타일크루 유튜브 채널 ‘옷사부’ 및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15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특유의 컬러감과 심플한 디자인, 디테일을 앞세우고 있는 ‘라이풀 미니멀 가먼츠’는 복잡한 기성 의류들과는 다른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10대에서 30대까지 아울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유행만 따라가기 보다는 언제든 다시 꺼내 입을 수 있는 옷을 목표로 디자인하여 유행을 타지 않는 에센셜과 미니멀을 중심으로 아디다스, 푸마, 뉴발란스 등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라이물 미니멀 가먼츠’만의 하우스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켰다.

이번 2022 SPRING CAMPAIGN은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 팬데믹에 지친 모두에게 새로운 변화와 희망을 표현하는 ‘REFLECTION NATURAL’이라는 슬로건에 맞춰 자연으로부터 얻은 편안한 컬러웨이를 라이풀만의 미니멀한 무드로 접목시켜 재해석하여 선보인다.
스타일크루 관계자는 “옷사부 채널에서 ‘라이풀 미니멀 가먼츠’ 브랜드와 함께함으로써 트렌드에 따라가기 보다 내 옷장에 오래 두고 자주 꺼내 입을 수 있는 옷을 소개할 수 있어 감사하다.”라며 “앞으로 더 다양한 브랜드를 소개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타일크루 자사몰에서는 라이풀 미니멀 가먼츠 2022S/S 신상 최대 15%, 이월 상품 최대 10% 쿠폰을 주는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세일즈포스, 국내 의료기기 산업 대상 웨비나 개최

전 세계 CRM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세일즈포스는 오는 3월 23일 국내 의료기기 산업군 대상의 웨비나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본 웨비나에서는 국내외 의료기기 기업들의 디지털 혁신 사례를 소개하고 이후 의료기기 산업에 속한 기업들이 디지털 혁신 현황에 대해 자가진단을 할 수 있는 ‘디지털 혁신 진단 캠페인’을 실시할 예정이다.

팬데믹으로 인한 디지털 혁신의 가속화는 국내 의료기기 산업에도 새로운 도전과 기회로 이어지고 있다. 세일즈포스는 금번 국내 의료기기 산업 대상의 웨비나를 통해 국내 의료기기 시장의 현황 및 트렌드를 비롯해 많은 의료기기 기업들이 겪고 있는 애로사항에 대해 알아보고, 새로운 디지털 환경의 가치 창출 및 기회 포착을 위한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세일즈포스에 따르면 최근 국내 의료기기 시장 규모는 연평균 10.3%의 성장세를 보이지만, 수입 제품 의존도가 높고, 국내 제품의 의료기기 비중이 상대적으로 낮다는 페인 포인트(Pain Point)를 겪고 있다. 이는 국내 제품에 대한 ▲성능 부족 (28%) ▲신뢰도 부족 (20%) ▲임상 검증 자료 부족 (15.5%) 등의 인식이 주요 원인으로 작용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에 세일즈포스는 국내 의료기기 산업의 효율적인 고객 관계 개선을 위한 솔루션을 소개한다.

또한, 본 웨비나에서 준비한 ‘디지털 혁신 진단 캠페인’은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되고 있는 의료기기 시장에서 기업의 디지털 역량을 진단, 파악하고, 이를 기반으로 개선방안을 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해당 캠페인은 ▲ 디지털 혁신 현황 진단 ▲진단서 발급 ▲결과 분석 미팅 진행 ▲개선방안 도출 등의 순서로 진행될 예정이다.

세일즈포스는 AI 등 첨단 기술과 결합된 CRM을 기반으로 영업, 마케팅, 서비스 등 고객 데이터에 기반한 비즈니스 환경 구축을 지원한다. 특히 병, 의원의 특성에 맞춰 과학적인 영업 프로세스를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한 편, 기존의 중복·분산된 업무 프로세스를 싱글 플랫폼에 통합하고, 데이터의 완결성과 최신성을 유지할 수 있는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의료기기 판매 업체는 이를 통해 시장과 고객에 대한 인사이트를 실시간으로 확보하고, 지속가능한 고객관계관리를 위한 기반을 구축할 수 있다.

또한 세일즈포스는 이번 웨비나를 통해 의료기기 산업에서 디지털 혁신을 통해 고객경험의 차별화를 실현한 국내외 기업 성공 사례를 소개하며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효과적인 영업, 마케팅, 마케팅 효과를 위한 노하우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웨비나와 관련하여 세일즈포스 코리아 이범수 본부장은 “현재 의료기기 산업도 디지털 혁신으로 인하여 유례없는 패러다임의 변화를 겪고 있다. 의료기기는 단순한 제품이 아닌 고객과 기업을 연결하는 디지털 플랫폼으로 부상하고 있다”라며“국내 의료기기 산업이 빠른 성장을 이루고 있는 현재, 세일즈포스의 솔루션은 다양한 산업 분야의 기업과 축적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국내 기업이 더 빠른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추진력을 제공할 것이다. 미래 의료기기 산업의 무한한 발전이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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