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이 공식 수입하는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오쏘몰(orthomol)'이 패브릭 전문 브랜드 키티버니포니와 협업해 감각적인 패턴의 파우치 2종을 더한 한정판 세트를 선보인다.
독특한 패턴 디자인으로 유명한 키티버니포니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이는 이번 스페셜 파우치 2종은 키티버니포니의 시그니처 패턴 중 하나인 '로프로프' 디자인에 오쏘몰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를 더했다. 로프로프 패턴은, 부드러운 쉐입의 로프 조각을 정돈된 줄기로 채워나간 패턴으로 '계속해서 우리의 일을 이어간다'는 뜻이 담겨 있다. 여기에 유연한 흐름의 오쏘몰 액상의 에너지와 아이덴티티를 오쏘몰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와 함께 반영했다.
사각 파우치는 직사각형 형태로 오쏘몰 이뮨과 함께 넉넉한 양의 화장품은 물론 스테이셔너리, 각종 전자제품 등을 보관이 가능한 키티버니포니의 시그니처 제품이며 스트링 파우치는 바닥이 넓고 깊은 복주머니 형태로 오쏘몰 이뮨 30일분 1 상자를 담아 선물 포장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오쏘몰 이뮨은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을 담은 이중 복합 제형으로, 다량의 미량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독일 직구에 의존했던 과거와 달리 작년부터는 동아제약이 공식 수입 판매에 나서면서 나서게 되면서 독일 현지에서 100% 생산한 신선도 높은 제품을 손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특히 동아제약 공식 수입 정품은 한국인의 생활습관에 따른 맞춤 영양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키티버니포니와의 콜라보레이션은 오쏘몰을 사랑해주시는 구매자들의 건강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에도 활기를 더하는 마음으로 제작되었다 ” 며 “앞으로도 오쏘몰이 선보일 다양한 협업들로 새로운 에너지를 얻게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교원더오름, ALL-NEW ‘라이트핏(LiteFit)’ 신제품 5종 출시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교원더오름(TheORM)이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라이트핏(LiteFit)’ 을 새롭게 런칭하며 라이트핏 ‘클린톡 48’, ‘듀얼슬림’, '슬림업 쉐이크’, ‘프로틴업 쉐이크’, ‘화이버 스틱’까지 총 5종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기존 라이트핏의 전면 리뉴얼을 통해 런칭한 새로운 라이트핏은 2일간의 준비 단계부터 14일 슬림, 14일 유지까지 총 30일 동안 단계별로 도움을 주는 3단계의 체계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안하며 체지방 감소와 칼로리 컨트롤은 물론 다이어트 시 감소 될 수 있는 근육 보충까지 책임진다.
듀얼슬림은 체지방 관리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은 콜레우스포스콜리와 가르시니아캄보지아 두 가지 성분으로, 체지방을 줄이고 탄수화물의 지방 전환을 억제하여 체지방 집중감소에 도움을 준다. 또한 바쁜 일상 중 균형 잡힌 한끼 식사 대용으로 포만감은 높이고, 칼로리 컨트롤을 도와주는 과학적 영양 설계의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슬림업 쉐이크, 질 좋은 단백질 제공을 위한 5:5의 균형 있는 동식물 단백질 설계를 비롯해 근육 유지를 위한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영양소를 고루 갖춘 식약처 기능성 인정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프로틴업 쉐이크로 간편하고 맛있게 단백질을 보충하고 근육 건강을 채울 수 있다.
마지막으로 화이버 스틱은 식약처 인정 기능성 원료인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장 운동을 촉진하여 원활한 배변 활동을 도와주는 서포트 제품이다.
핵심 기능성 성분들을 과학적으로 설계한 총 5가지 제품들로 30일, 3단계로 지치지 않고 건강하게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돕는 새로운 라이트핏은 15일부터 교원더오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매드포갈릭, ‘마이리틀셰프’와 이색 프로모션 진행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그램퍼스가 개발하고 서비스중인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와 제휴를 통해 이색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드포갈릭과 마이리틀셰프의 만남은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고, 온라인 게임공간 속에서 매드포갈릭을 즐길 수 있다는 색다른 경험가치로 트렌드의 주체로 떠오르는 MZ세대를 타깃하여 이루어졌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4월 18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해당 기간동안 ‘마이리틀셰프’ 게임 내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매드포갈릭 식사권, 메뉴 이용권 등 총 1천만원 상당의 풍성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마이리틀셰프’ 내 링크를 통해 오는 3월17일 출시되는 매드포갈릭 봄 신메뉴도 누구보다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마이리틀셰프에서 매드포갈릭 오브젝트 클릭 후, 매드포갈릭 공식 온라인 스토어 ‘어반팬트리’구매 및 인증 시 추첨을 통해 매드포갈릭 식사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기간 내 진행되는 스페셜 셰프 미션과 매드포갈릭 신규가입 이벤트, 신메뉴 퀴즈 이벤트 등 다채롭고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매드포갈릭 식사권, 메뉴 이용권, 마이리틀셰프 게임 아이템을 혜택으로 제공한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F&B와 게임의 이색적인 만남으로 선보이는 이번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식사의 즐거움을 넘어 게임을 통한 색다른 체험과 풍성한 혜택을 만나보시길 바란다.”며, “매드포갈릭은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매드포갈릭과 마이리틀셰프가 함께 야심차게 준비한 이벤트는 마이리틀셰프 공식 커뮤니티에서 좀 더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