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코카-콜라사 토레타!, 싱그러움의 대명사 ‘김유정’ 모델 발탁 外

기사입력:2022-03-30 18:05:02
[로이슈 편도욱 기자] ◆코카-콜라사 토레타!, 싱그러움의 대명사 ‘김유정’ 모델 발탁

코카-콜라사의 수분·이온보충음료 토레타!가 싱그럽고 활동적인 이미지가 매력적인 배우 김유정을 2년 연속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지난해 토레타! 광고 모델로 첫 발탁된 김유정은 특유의 생기발랄한 이미지로 ‘토레타!’의 싱그러움을 전달, 10가지 과채수분과 이온을 포함한 수분 보충음료로서의 인지도 제고에 크게 기여했다. 또한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들 사이에서 ‘인간 토레타!’로 불리며 일상 속 수분·이온보충을 돕는 음료로 큰 호응을 이끌었다.

김유정과 함께하는 토레타!의 새 TV CF는 오는 4월 온에어 예정으로 액티브한 활동 중 토레타!와 함께하는 일상 속 ‘싱그러운 수분·이온보충’을 콘셉트로 촬영했다. 김유정만의 발랄하고 활력 넘치는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언제나 생기발랄하고 활기 넘치는 모습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김유정씨의 매력과 ‘토레타!’의 싱그러운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2년 연속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다양한 일상 속, 특히 수분이 필요한 순간 ‘토레타!’와 함께 몸도 마음도 상쾌하게 수분·이온보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유정은 넷플릭스 영화 '20세기 소녀'에서 사랑보다 우정이 우선이었던 17세 소녀 나보라 역을 맡아 활약할 예정이다

한편 ‘토레타!’는 자몽‧백포도‧사과‧당근 등 10가지 과채수분과 이온이 포함된 수분·이온보충음료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깔끔한 맛과 저칼로리가 특징이다. 최근에는 상큼한 요구르트맛을 더한 ‘토레타! THE 락토’가 출시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아리바이오 에이치앤비디자인, 가수 안율 군과 전속모델 계약 체결 소식 밝혀

펀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서재승은 국내 바이오 벤처기업 “아리바이오 에이치앤비 디자인(대표 이정옥)”과 가수 안율 군이 건강기능식품 면역천재 망고맛 젤리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KBS의 노래가 좋아, MBN의 보이스킹에서 준결승에 진출하며 트롯 유망주로 사랑받았던 안율 군은, 국민가수 개나리학당 등 다양한 방송활동을 통해 14세 나이에 어울리지 않는 감성장인이라 불리우며 “트롯 어린왕자” 라는 별명을 얻었다.

아리바이오 에이치앤비에 따르면 “면역천재 망고맛 젤리”는 COVID19시대를 접어들어 바이러스로 인한 면역체계의 중요성이 요구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면역력 강화 제품이다. 특히, 건강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는 현 시대에 남녀노소 편안하게 접할 수 있도록 아연과 강황(커큐민)을 더한 제품으로 망고 과즙을 이용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포스트 코로나를 준비하고 있는 시기에 무엇보다 중요한 “면역력 강화”에 탁월한 효능을 보인다고 하며,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으로 자부심을 가지고 준비한 제품인만큼 이번 면역천재 망고맛 젤리 제품을 안율 군과 함께 하면서 기업의 이미지 상승 또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안율 군은 학업과 함께 지난해 할아버지의 애틋한 손자 사랑이 담긴 신곡 “할배 연가”를 발표하고 열심히 활동 중에 있다. 가수 안율 군과의 이번 전속모델 계약을 통해, 아리바이오 에이치앤비 디자인의 새로운 발돋움과 기업의 긍정적인 이미지 상승 및 시너지 효과가 기대되는 바이다.

◆한섬 더캐시미어, 2022 SS 새로운 공간 영상미 'Another Earth'공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 전문 기업 한섬(대표 김민덕)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더캐시미어(the CASHMERE)'가 버추얼 기술을 결합한 2022 S/S 캠페인 ‘Another Earth’를 공개했다.

더캐시미어는 이번 시즌 ‘Another Earth’라는 테마 아래 누구나 한 번쯤 상상 속에서 꿈꿨던 시공간을 초월한 여행의 과정을 스토리로 담아냈다.

캠페인 영상은 브랜드 자연주의 이미지를 뛰어넘어 현실과 가상을 넘나드는 초현실주의 융합을 보여준다. 미지의 공간을 배경으로 노을 진 사막과 거대한 파도, 우주 등 대자연을 향한 여정을 압도적인 스케일과 영상미로 담아내며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감상을 불러일으킨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캐시미어는 역동적인 시각 효과를 통해 보다 입체적으로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전달함은 물론, 차별화된 영상미와 웅장한 스케일을 선보이며 브랜드의 현재와 미래를 그려내고 이를 통해 타임리스 컬렉션의 정수를 표현하고자 한다.

린넨, 코튼 등 더캐시미어 특유의 고급스러운 소재와 와이드 팬츠, 원피스 등의 아름다운 실루엣이 돋보이는 더캐시미어 컬렉션 제품들은 캠페인 영상 속에서 한층 입체적으로 표현되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더캐시미어의 2022 S/S 캠페인은 공식 SNS 채널과 더한섬닷컴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483.50 ▲0.80
코스닥 716.26 ▼1.51
코스피200 328.63 ▲0.28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5,450,000 ▲264,000
비트코인캐시 485,100 ▼3,700
이더리움 2,347,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23,300 ▼10
리플 3,036 0
이오스 940 ▼4
퀀텀 3,005 ▼1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5,448,000 ▲178,000
이더리움 2,346,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23,290 ▼10
메탈 1,163 ▼1
리스크 754 ▼3
리플 3,035 0
에이다 915 ▼2
스팀 209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5,470,000 ▲180,000
비트코인캐시 485,500 ▼2,800
이더리움 2,347,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23,310 ▲20
리플 3,036 ▼1
퀀텀 2,999 0
이오타 242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