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KFC, 봄맞이 치킨 프로모션 ‘블랙라벨치킨버켓’ 할인 이벤트 진행 外

기사입력:2022-04-12 12:29:49
[로이슈 편도욱 기자]
◆KFC, 봄맞이 치킨 프로모션 ‘블랙라벨치킨버켓’ 할인 이벤트 진행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벚꽃이 만개한 봄을 맞아, 오는 18일까지 치킨버켓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FC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선보이는 치킨버켓은 프리미엄 ‘블랙라벨치킨’ 8조각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일주일 동안 할인된 금액 13900원에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려면 KFC 공식앱에서 해당 쿠폰을 다운받은 후, 매장이나 딜리버리로 주문 시 쿠폰을 적용하면 된다.

또 KFC는 같은 기간 동안 공식앱을 통해 모든 멤버십 고객에게 시그니처 메뉴인 타워버거 단품과 갓양념블랙라벨치킨 2조각을 6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앱쿠폰과 징거더블다운맥스를 2000원 할인가, 48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KFC 관계자는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는 봄을 맞아 벚꽃 나들이객이 증가하면서 매장을 찾는 고객들 또한 늘고 있다”며 “KFC가 마련한 봄 맞이 프로모션과 함께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프로, 영상 안정화 전문 편집 데스크탑 앱 ‘고프로 플레이어 + 릴스테디’ 출시
고프로(GoPro)가 영상 안정화에 특화된 데스크탑용 영상 편집 전문 프로그램 ‘고프로 플레이어 + 릴스테디(GoPro Player + ReelSteady)’를 12일 출시했다.

고프로 플레이어 + 릴스테디는 고프로의 미디어 플레이어이자 영상 편집 툴인 ‘고프로 플레이어(GoPro Player)’에 영상 안정화로 유명한 ‘릴스테디(ReelSteady)’ 툴을 적용해 완성한 올인원 영상 편집 프로그램이다. 사용자들은 기존과 같이 360도 영상을 포함한 다양한 형식의 영상 및 사진을 확인하고 편집할 수 있고, FPV 드론 영상이나 하이퍼랩스 영상 등 떨림 현상이 생기기 쉬운 콘텐츠는 안정화를 통해 보다 완벽한 영상으로 제작할 수 있다.

‘릴스테디 안정화’는 프로그램의 특징적인 기능으로, 에미상(Emmy® Award) 수상에 빛나는 고프로의 안정화 기술을 통해 영상의 떨림 현상을 최소화해준다. 여기에 ‘렌즈 보정’ 기능을 통해 광각 렌즈 촬영으로 인해 발생하는 화면 왜곡 또한 동시에 보정돼 보다 매끄러운 영상 편집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자사 안정화 기술 하이퍼스무스(HyperSmooth)를 포함한 대부분의 촬영 모드와 호환돼 이미 안정적으로 촬영된 영상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켜준다.

360도 영상 편집 시에는 키프레임 기반의 ‘리프레임(Reframe)’ 기능을 활용해 촬영된 전방향 영상 중 보여주고 싶은 장면을 선택해 보다 몰입감 있는 영상이나 사진으로 편집할 수 있으며, ‘프레임 포착(Frame Grab)’ 기능으로 360도 영상 혹은 일반 영상에서 저장하고 싶은 장면을 프레임 단위로 캡쳐할 수도 있다.

완성된 영상은 추가 작업을 위해 타 소프트웨어에서도 호환 가능한 mp4파일로 내보내거나 SNS에 바로 공유할 수 있으며, ‘일괄 내보내기’ 기능을 활용하면 원하는 세팅값을 미리 지정해 저장해둔 후 수백개의 파일을 대기열에 추가해 자동으로 내보낼 수 있어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고프로의 창립자이자 CEO 닉 우드먼은 “고프로 플레이어 + 릴스테디는 FPV 촬영 및 360 촬영 전문가 등 창의적인 고객들의 보다 빠르고 원활한 영상 제작에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고프로는 보다 편리한 데스크탑 프로그램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러한 관점에서 고프로 플레이어에 릴스테디의 기능을 더하는 것은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연스러운 결정이었다”는 입장을 밝혔다.

◆엠앤엠즈(M&M’S), ‘스크린타임마스터 챌린지’ 이벤트 진행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유튜브, 넷플릭스로 대표되는 동영상 서비스 사용이 급증한 가운데, 엠앤엠즈가 변화한 여가생활 분위기를 반영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국마즈(유)의 초콜릿 제과 브랜드 엠앤엠즈(M&M’S)는 오는 5월 27일까지 ‘엠앤엠즈 스크린 타임(Screen-time moments with M&M’S)’ 캠페인의 일환으로 ‘스크린타임마스터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크린타임마스터 콘테스트는 제한 시간 내 전 세계 영화, 드라마 퀴즈를 푸는 이벤트로,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참가자들은 90초 동안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 관한 퀴즈를 맞추고 점수를 획득할 수 있으며, 복수 참여가 가능하다. 엠앤엠즈는 이벤트가 종료된 후 6월 중 이벤트 참가자 상위 10명에게 ‘스크린타임 마스터’의 자격을 부여하고,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1명에게 삼성 55인치 QLED TV 상품권과 엠앤엠즈 20팩을 선물한다. 또, 2등부터 10등에게도 애플 아이패드 와이파이 모델(256GB)과 엠앤엠즈 제품 20팩을 제공할 예정이다.

엠앤엠즈 브랜드 담당자는 “코로나19 팬데믹로 집에서 여가를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자연스럽게 TV 스크린을 관람하는 시간 또한 크게 증가했다”며, “이번 이벤트는 변화된 여가활용 트렌드에서 착안한 것으로 많은 소비자들께서 스크린타임마스터 콘테스트에 참여하여 엠앤엠즈가 전하는 달달하고도 색다른 즐거움을 경험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49.78 ▼21.79
코스닥 774.49 ▼4.69
코스피200 353.93 ▼2.51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6,361,000 ▲54,000
비트코인캐시 466,500 ▲5,500
비트코인골드 32,310 ▲100
이더리움 3,488,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27,030 ▼10
리플 844 ▼12
이오스 708 ▲1
퀀텀 3,505 ▼7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6,360,000 ▲90,000
이더리움 3,490,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26,960 ▼40
메탈 1,420 ▲1
리스크 1,247 ▲5
리플 844 ▼10
에이다 526 ▼2
스팀 258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6,420,000 ▲107,000
비트코인캐시 462,100 ▲3,800
비트코인골드 32,730 0
이더리움 3,488,000 ▼10,000
이더리움클래식 26,970 ▲10
리플 845 ▼21
퀀텀 3,500 0
이오타 189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