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이차돌, 양념차돌 출시 기념 프로모션 당첨자 시상식 진행 外

기사입력:2022-04-12 12:33:37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차돌, 양념차돌 출시 기념 프로모션 당첨자 시상식 진행

고기 전문 프랜차이즈 이차돌이 지난 1월 신메뉴 '양념차돌'을 출시하며 진행한 ‘양념차돌 먹고 캐스퍼 타자’ 이벤트의 1등 경품 ‘현대 캐스퍼’ 당첨자 시상식을 다름플러스 본사에서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차돌의 신메뉴 프로모션은 신메뉴 양념차돌을 고객들에게 알리고 가맹점들의 매장 운영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특별히 기획돼 지난 1월 17일부터 2월 28일 까지 43일간 진행되었다. 해당 기간 동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은 약 3만명에 달하며, 뜨거운 관심 속 성황리에 프로모션 종료하였다.

당첨자 1등에게는 현대 캐스퍼 스마트(1명), 2등에겐 삼성 비스포크 큐커(3명), 3등에겐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머신(5명), 4등에겐 이차돌 3만원 기프티콘(50명), 5등에겐 이차돌 1만원 기프티콘(100명)을 경품으로 증정했다. 특히, 이차돌 본사는 가맹점주들의 사기 진작과 독려를 위해 1등 고객이 당첨된 매장에 300만 원 상당, 2등 고객이 당첨된 매장에 100만 원 상당, 3등 고객이 당첨된 매장에 50만원 상당의 현물도 수여했다.

한편, 양념차돌은 이차돌만의 달짝지근한 특제 양념으로 감칠맛을 더한 색다른 고기 메뉴이다. 기존 이차돌의 시그니처 메뉴인 차돌박이에 이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이차돌만의 대표 메뉴로 등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차돌 관계자는 “많은 관심 속에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마쳐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즐겁게 참여하실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기획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스턴에디션, 토끼소주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한국 본연의 미학과 전통 공예의 아름다움을 현대적 감각으로 표현하는 가구 브랜드 이스턴에디션(EASTERN EDITION)이 ‘토끼소주’와 협업한 ‘토끼소주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토끼소주는 한국 전통 양조장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프리미엄 소주 브랜드다.

쌀을 발효하는 조선시대 전통 방식에 현대식 증류 기술을 접목해 소주를 만들고 찹쌀과 누룩, 물 이외 감미료 등의 첨가물을 넣지 않아 풍미가 깔끔하고 목 넘김이 부드럽다.

이스턴에디션에서 선보이는 ‘토끼소주 리미티드 에디션’은 미국산 버진 오크통 숙성을 거친 토끼소주 골드 라인으로 바닐라와 다크초콜릿, 다크 체리 등의 향긋한 아로마와 캐러멜과 구운 견과류 등의 부드럽고 풍성한 여운이 특징이다.
여기에 이스턴에디션의 레터링 로고가 프린팅 된 라벨로 고급스러움과 특별함을 더했다.

한국적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선보인 두 브랜드의 만남은 1차 사전 예약 수량이 모두 품절될 정도로 이미 반응이 뜨겁다.

오크통 숙성을 거쳐 질감이 매끄럽고 다양한 풍미를 가진 덕에 소주 애호가는 물론 위스키 애호가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이스턴에디션은 토끼소주와의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15일, 소주를 시음할 수 있는 프라이빗 세션도 진행한다. 청담동 이스턴에디션 매장에서 진행되는 시음 행사는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매장 방문 시 토끼소주 1잔을 무료로 시음할 수 있다.

또한 구매 고객에게는 리미티드 에디션 1병당 토끼소주 칵테일 1잔을 추가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과 시음 행사 예약은 이스턴에디션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이브커넥트, 아스트로 6주년 팬미팅 ‘GATE6’ 중계 성료

그룹 아스트로가 데뷔 6주년 기념 팬미팅을 성공리에 마쳤다. 송출을 담당한 라이브커넥트의 기술력이 바탕이 되어 성료를 이끌어 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스트로는 지난 9일 6주년 팬미팅 ‘2022 ASTRO AROHA FESTIVAL <GATE 6>’(2022 아스트로 아로하 페스티벌 <게이트 6>)를 온·오프라인으로 개최, 약 1년 만에 팬미팅 통해 팬들과 교감하며 그 동안의 활동을 돌아보는 동시에 또 한 번 소중한 추억을 쌓았다.

이날 아스트로는 항공기 탑승 컨셉에 걸 맞는 팬미팅 답게 오프닝부터 공연 포스터에 공개된 제복 셔츠 차림으로 등장하여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훌륭한 비주얼은 물론 캐리어를 활용한 게임, 여행을 신나게 해줄 노래 가창 등의 다양한 게임을 통해 재기발랄한 모습으로 분위기를 올렸고 이 외에도 대표곡 ‘ONE’, ‘After Midnight’ 그리고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Blue Flame’ 등 총 9 곡의 라이브를 선사하며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무대 실력까지 보였다.

특히 이번 아스트로 팬미팅은 라이브커넥트를 통해 한국을 비롯한 일본, 미국, 태국, 베트남 등 약 50개 지역에서 동시 생중계되며 글로벌 팬들과의 실시간 소통도 이뤄냈다. 특히 토크 타임에서는 아쉽게도 현장에 직접 오지 못한 글로벌 팬들과 실시간 채팅을 통해 교류하며 오프라인 관객들과의 토크는 물론, 온라인 관객들과의 실시간 토크도 함께 이끌어내며 6주년 동안 함께해 준 아로하(팬클럽명)에 대해 감사와 사랑을 전했다.

아스트로와 전 세계 아로하를 이은 라이브커넥트의 실시간 중계 기술과 채팅 기능은 물리적으로는 떨어져 있지만 언제 어디서나 내 가수의 라이브를 즐길 수 있는 중요한 매개체가 되어 해당 라이브 콘텐츠 서비스의 고객경험을 높였다.

끊김 없는 안정적인 영상 스트리밍과 글로벌 팬들을 위한 실시간 다국어 자막 서비스, 공연 컨셉에 맞춘 커스텀 시청 페이지 구축 등 공연을 위해 심도 있게 고려한 라이브커넥트만의 세심한 공연 운용과 더불어 시청자들의 편의를 생각한 플레이어 기능 등 편안한 온라인 공연 시청을 위한 다양한 굿 포인트가 K-POP 팬들의 좋은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이제 K-POP 온라인 공연이라고 하면 라이브커넥트라고 할 만큼 온라인 공연 업계에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는 당사는 메이저 아이돌 그룹들의 공연을 다수 송출하고 있으며 맞춤형 스트리밍 솔루션을 통해 온라인 스트리밍에 최적화된 기술과 서비스 경험을 살려 전 세계 K-POP 팬들을 위한 새로운 콘텐츠 플랫폼을 선보이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97.82 ▲13.76
코스닥 840.44 ▲1.79
코스피200 384.02 ▲1.75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5,632,000 ▼2,000
비트코인캐시 538,500 ▼2,000
비트코인골드 34,700 ▼160
이더리움 4,772,000 ▲10,000
이더리움클래식 33,060 ▲10
리플 669 0
이오스 815 ▲1
퀀텀 3,628 ▲8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5,612,000 ▼56,000
이더리움 4,773,000 ▲13,000
이더리움클래식 33,050 ▼40
메탈 1,766 ▼1
리스크 1,419 ▼3
리플 670 ▲0
에이다 555 ▼0
스팀 278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5,660,000 ▲56,000
비트코인캐시 538,500 ▼2,500
비트코인골드 34,890 ▼20
이더리움 4,772,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33,060 ▲60
리플 669 ▼0
퀀텀 3,610 ▼15
이오타 242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