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브랜드 선정위원회가 주관하는 ‘대표 브랜드 대상’은 지난 2006년부터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를 발굴하여 글로벌 명품 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해 제정됐다.
선정위원회가 국내 거주 소비자를 대상으로 조사한 이번 결과에서 케펜텍은 총 7개의 항목 중 ‘최초 상기도’와 ‘브랜드 신뢰도’, ‘브랜드 품질’, ‘브랜드 충성도’ 등 4개 항목에서 1위를 차지하며 종합 평가지수(MBI) 최고점을 기록했다.
대상을 수상한 김광수 제일헬스사이언스 영업마케팅본부장(상무)은 “케펜텍은 고품질의 효능·효과로 대한민국 국민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잡았다”며, “제품의 경쟁력과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제일헬스사이언스는 기존 케펜텍 오리지날에 더해 ▲ 열감을 더한 ‘케펜텍 핫(HOT)’ ▲ 냉찜질 효과가 우수한 ‘케펜텍 쿨(Cool)’을 잇따라 선보이면서 대한민국 대표 ‘붙이는 관절염·근육통 치료제’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