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KFC ‘타워스태커’ 출시 外

기사입력:2022-04-26 08:47:47
[로이슈 편도욱 기자]
◆KFC ‘타워스태커’ 출시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치킨버거 마니아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신제품, ‘타워스태커’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타워스태커는 크고 두툼한 치킨 필렛을 2장 쌓아올려 압도적인 크기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버거다.
부드럽고 촉촉한 브리오슈 번 사이에 징거 패티 2장과 각기 다른 3종의 소스, 양파 슬라이스가 조화를 이뤄, 치킨버거로서의 풍부한 맛과 양을 보여준다.

특히 페퍼드레싱, 사우전아일랜드, 스모키머스타드로 구성된 소스 3종과 더블 치킨 필렛이 묵직하게 어우러져, 층층이 쌓은 크기와 비주얼로 치킨버거 마니아들의 입맛을 공략한다.

KFC는 타워스태커 출시와 동시에 본 제품과 인기 버거, 치킨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타워스태커 팩’ 2종도 함께 선보이다.

또 KFC는 타워스태커 출시 기념으로, 총 상금 500만원을 걸고 ‘타워스태커 먹방 콘테스트’를 5월 5일까지 개최한다. 개인 또는 그룹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타워스태커를 맛있고 센스있게 즐기는 영상을 촬영해 응모하면 된다. 대상부터 장려상까지 총 13팀을 선정해 상금 또는 KFC 상품권을 증정하며, 대상 수상작은 KFC 전 매장에 공개될 예정이다.
KFC 관계자는 “신메뉴 ‘타워스태커’는 치킨으로 묵직하게 쌓아 올려 맛과 양을 2배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치킨버거 마니아들은 물론, 치킨을 좋아하는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힐크릭 X 블랙야크, 협업 고어텍스 골프화 출시

㈜비와이엔블랙야크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블랙야크와 협업해 등산화의 검증된 기술력과 고어텍스의 쾌적함을 담은 골프화 ‘HC X BY GTX 에어로’(AHCSHX2301/ AHCSHX2302)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에는 블랙야크 등산화의 트위스트 컨트롤 시스템(T.C.S; Twist Control System)이 적용 돼 걸을 때 발생하는 흔들림을 제어하고, 부상방지 및 효과적인 운동을 도와 라운드 시의 발 피로도를 효과적으로 낮춰준다.

또한, 블랙야크 고유의 아웃솔 기술인 루프 그립 아웃솔(LOOP GRIP OUTSOLE)을 적용해 뛰어난 접지력을 발휘, 스윙 시 미끄러짐을 최소화해 안정적인 퍼포먼스를 돕는다.
이외에도 다양한 필드 지면의 굴곡을 효과적으로 완충해주는 스마트 셀 기술 적용으로 부드러운 착화감 유지가 가능하다.

내피에는 전 방향에서 열기와 습기가 빠져나가는 고어텍스 서라운드(GORE TEX SURROUND) 공법이 적용됐다. 바닥까지 숨쉬는 고어텍스 서라운드 공법으로 100% 방수 기능과 일반 고어텍스 대비 1.5배 우수한 투습력을 갖춰 장시간의 라운드에도 마지막까지 발의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외피는 프리미엄 천연가죽을 전체에 적용해 신을수록 사용자의 발에 맞게 형태가 잡히며, 다이얼 핏을 적용해 빠르고 쉽게 정교한 피팅이 가능하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캐주얼부터 클래식까지 폭넓은 스타일링이 가능한 HC X BY GTX 에어로의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이며, 각각 블루와 그레이의 포인트 컬러 배색으로 액티브한 감성도 담았다.

힐크릭 관계자는 “우수한 등산화 기술력을 보유한 블랙야크와 협업으로 장시간 라운드에도 부담 없는 최상의 편안함과 기능성을 갖춘 골프화가 탄생했다”며, “필드룩의 완성인 골프화로 ‘HC X BY GTX 에어로’를 선택해 부드러운 스윙 퍼포먼스를 발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발란스, 2022 그레이데이 기념 ‘#GREYLUST 캠페인 실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오는 5월 14일 ‘뉴발란스 그레이데이’를 기념해 #GREYLUST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5번째로 맞는 뉴발란스의 ‘GREY DAY’는 매년 뉴발란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GREY를 주제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2022년 그레이데이에서는 나의 소중한 기억을 일러스트로 소환하는 #GREYLUST 캠페인으로 ‘기억, 가장 소중한 지금 나의 이야기’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4월 26일부터 5월 2일까지 약 7일간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와 LG유플러스의 MZ소통 브랜드 일상비일상의틈 앱(App)을 통해 참가자를 모집한다.

#GREYLUST 프로젝트에 당첨된 참가자는 8명의 신진 일러스트레이터 작가가 일대일 매칭되어 마음 속에 영원히 남을 '사연 드로잉'과 '그레이 데이' 행사 초청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또, 이번 프로젝트에는 성낙진 작가, 임동현 작가, 신하나 작가, 최종민 작가, 유정민 작가, 손지원 작가, 김영한 작가, 홍근혁 작가가 참여하여 '뉴발란스 그레이데이'를 주제로 한 다양한 그림들이 전시 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일상비일상의틈에서 4월 26일부터 프로젝트 컨셉에 맞춰 사연을 신청 받아 추첨을 통해 럭키 드로우 이벤트 진행 및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 외 뉴발란스는 그레이데이를 맞아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와 비이커 한남점에서 5월 14일부터 14, 15, 16, 17일 4일간 990v3, 991, 992, 993 제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49.78 ▼21.79
코스닥 774.49 ▼4.69
코스피200 353.93 ▼2.51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6,291,000 ▼117,000
비트코인캐시 459,500 ▼1,400
비트코인골드 32,370 0
이더리움 3,492,000 ▼10,000
이더리움클래식 27,060 ▲50
리플 853 ▲1
이오스 708 ▼2
퀀텀 3,516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6,210,000 ▼136,000
이더리움 3,489,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27,000 ▲10
메탈 1,419 ▼1
리스크 1,241 ▲2
리플 852 ▼1
에이다 529 ▲1
스팀 259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6,313,000 ▼77,000
비트코인캐시 458,300 ▼1,200
비트코인골드 32,730 0
이더리움 3,498,000 ▲10,000
이더리움클래식 26,960 ▲310
리플 866 ▲19
퀀텀 3,500 0
이오타 189 ▲2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