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KCC건설은 2021년 스위첸 TVCF ‘집을 지키는 집, 등대프로젝트’(A HOUSE NEVER SLEEPS)가 세계 3대 국제광고제인 ‘2022 클리오 어워드(CLIO Awards)’에서 Intergrated Campaign Bronze와 Public Relations Bronze를 각각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광고계의 오스카상이라고 일컬어지는 클리오 어워드는 칸 국제광고제, 뉴욕페스티벌과 함께 세계 3대 국제광고제 중 하나로 손꼽힌다.
KCC건설은 이번 수상에 대해 경비원분들께 실질적 도움을 드리기 위한 진정성 있는 고민으로부터 시작해 단순히 캠페인에만 그치지 않고, 우리 사회 전반에 선한 영향력을 끼침으로써 기업의 사회적 가치까지 실현했다는 것에 해외에서도 공감을 이끌었다고 자평했다.
KCC건설 관계자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광고제에서도 KCC건설 캠페인에 담긴 기업의 진정성이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KCC건설은 집의 본질과 가치에 대해 지속적으로 고민하며, 세상을 아름답게 바꿔 나가며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KCC건설, 스위첸 ‘등대프로젝트’ 세계 3대 국제광고제 수상
기사입력:2022-04-27 17:58:30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483.42 | ▲13.01 |
코스닥 | 717.77 | ▲6.02 |
코스피200 | 328.35 | ▲2.05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22,473,000 | ▼126,000 |
비트코인캐시 | 477,300 | ▼200 |
이더리움 | 2,297,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22,310 | ▲160 |
리플 | 3,001 | ▼2 |
이오스 | 911 | ▲5 |
퀀텀 | 2,980 | ▼2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22,538,000 | ▼152,000 |
이더리움 | 2,300,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22,260 | ▲100 |
메탈 | 1,205 | ▲22 |
리스크 | 741 | ▼3 |
리플 | 3,003 | ▲1 |
에이다 | 892 | ▼1 |
스팀 | 228 | ▲7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22,450,000 | ▼200,000 |
비트코인캐시 | 477,600 | ▼400 |
이더리움 | 2,299,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350 | ▲220 |
리플 | 3,004 | ▲1 |
퀀텀 | 3,018 | ▼4 |
이오타 | 23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