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가정의 달 맞이 ‘치즈페스티벌 신메뉴 2종’ 출시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치즈 풍미를 극대화한 ‘치즈페스티벌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치즈페스티벌 신메뉴 2종’은 맘스터치의 시그니처 버거∙치킨 메뉴인 ‘싸이버거’, ‘싸이순살’에 다양한 풍미의 치즈 소스를 적용하여, 기존 메뉴의 장점은 유지하되 깊고 진한 치즈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트리플딥치즈싸이버거’(단품 4,900원, 세트 7,000원)는 두툼한 통닭다리살을 주문 즉시 튀겨낸 싸이패티에 진한 치즈 소스가 더해진 ‘딥치즈싸이버거’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크림치즈와 체다치즈, 그뤼에르치즈 등 3가지 치즈가 조화를 이루며, 순수치즈 함유량도 기존 대비 54% 늘려 치즈 본연의 깊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핫치즈싸이순살’(단품 1만2,500원)은 맘스터치 대표 치킨메뉴인 ‘싸이순살’을 매콤한 양념에 버무려 치즈소스와 마요소스를 듬뿍 올린 제품이다. 100% 닭다리살만을 사용해 처음부터 끝까지 부드럽고 쫄깃하게 즐길 수 있는 ‘싸이순살’에 트렌디한 ‘맵느’(매콤하고 느끼함이 어우러짐) 감성의 소스를 가미해 중독성 짙은 맛이 특징이다.
맘스터치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5월 한 달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5월 4일(수) 단 하루 매장에서 ‘트리플딥치즈싸이버거’ 단품(4,900원) 구매 시, 케이준양념감자와 콜라가 포함된 세트 메뉴로 무료 업그레이드된다. 또 오는 31일까지 ‘핫치즈싸이순살’ 매장 구매고객에 한해 2,600원 할인된 9,900원에 제공한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치즈 업그레이드’ 메뉴를 통해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획했다”며 “싸이버거 등 시그니처 메뉴의 독보적인 경쟁력을 기반으로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와 고객 요구에 부합하고자 다양한 변주를 시도하고 있다. 기존 고객은 물론 맘스터치를 처음 경험하는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맛을 지속적으로 연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온채널, 물가 상승 압박에 ‘가격준수B2B관’ 입점조건 완화
전국의 중소상공인과 소매 판매자를 연결해 상품 판매와 소싱을 지원하는 온라인 B2B 플랫폼 온채널(대표 추연진)이 계속되는 물가 인상 압박에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가격준수B2B관’의 입점 조건을 완화했다.
온채널은 지난 2019년 중소 제조사가 오랜 기간 어렵게 개발한 제품이 시장에 나올 때는 판매사들의 출혈경쟁으로 가격이 무너지면서 브랜드 가치 하락으로 이어지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가격준수 B2B관을 시작했다.
가격준수 B2B관은 판매사, 공급사를 위한 양방향 상품매칭 서비스다. 해당 채널에 입점된 상품은 온라인 시장에서 제조∙공급사와 소매 판매자가 사전 합의한 가격 이하로 무너지지 않도록 가격을 준수하여 판매해야 한다.
판매사도 경쟁력 있는 상품을 통해 최저가 경쟁이 아닌 공정한 판매 경쟁을 할 수 있다는 혜택을 가진다.
온채널은 운영중인 ‘가격준수 B2B관’에 대한 공급사 입점 조건을 기존 공급 제안가 대비 10% 하향키로 결정했다. 온채널은 우크라이나 사태 등 최근 다양한 사회적 이슈로 인한 원자재 및 제조비 인상으로 상황이 어려운 공급사에게 기존 입점 조건이 다소 부담이 될 수 있다는 판단 하에 이같은 가격 정책을 결정했다.
변경된 입점 조건으로는 기존 식품 외 카테고리 상품의 경우 기존 공급 제안가 60%에서 70%로, 식품 카테고리의 경우 기존 공급 제안가 70%에서 80%로 각 10%씩 조정되었다.
이로써 온채널 가격준수 B2B관에 앞으로 입점하게 되는 공급사들은 기존보다 완화된 공급제안가로 입점해 상품등록 시 유통사 수를 직접 설정하고 원하는 판매사를 승인할 수 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온채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컨템포러리 주얼리 브랜드 ‘넘버링(NUMBERING)’ 갤러리아 ‘HEART on NMBR’ 팝업 스토어 오픈
컨템포러리 주얼리 브랜드 ‘넘버링(NUMBERING)’이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항상 위트 있고 쿨한 컨셉으로 오프라인 마케팅에서 화제가 되는 넘버링이 이번에는 ‘HEART on NMBR’ 이라는 컨셉으로 갤러리아 백화점 2층에서 팝업 스토어를 전개한다.
넘버링에서 처음 출시하는 티셔츠 라인은 넘버링의 새로운 로고 그래픽 디자인과 컬러, 트렌디한 크롭 기장으로 선보이며, 티셔츠와 스타일링하기 좋은 넘버링의 베스트 셀러 주얼리 아이템들은 물론, 볼륨감 있는 하트컷 스톤의 하트 반지와 새로운 컬러로 전개하는 썸머 주얼리들이 처음으로 공개된다.
또한, 폭발적인 주문으로 4차 프리 오더까지 이틀 내 모두 완판되었던 넘버링의 인기 아이템 진주 미니백은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직접 착용해보고 바로 구매할 수 있는 물량이 준비되어 있다.
트렌디하고 세련된 디자인, 쿨한 무드의 넘버링의 HEART on NMBR 팝업 스토어는 갤러리아 백화점 웨스트 2층에서 5월 2일부터 5월 15일까지 진행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