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은행장 윤종원)은 지난 3일 ‘금융으로 만나는 새로운 세상’이라는 새 브랜드 비전을 선포하고 이를 슬로건으로 활용하겠다고 밝혔다.
새 브랜드 슬로건은 ‘신뢰, 공감, 실력, 혁신’ 4가지 브랜드 핵심가치를 담아 ‘IBK의 금융 전문성을 바탕으로 변함없이 고객과 함께, 꿈을 실현하여 더 나은 세상으로 바꾸어 나가겠다’는 실천 의지를 표현했다.
대표 PB브랜드인 ‘윈 클래스(WIN CLASS)’ 상표이미지(Brand Identity)를 디지털 미디어에 적합한 디자인으로 간결하게 리뉴얼하는 한편, IBK카드 브랜드 체계도 상품별 혜택을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개편했으며 빠르게 변하는 금융 트랜드에 맞춰 신상품을 적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 비전을 수립하여 기업은행이 고객과 더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기업은행은 고객 중심의 금융마인드를 갖추고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