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피자헛, 리브메이트 신규 회원 포장 할인 이벤트 실시
한국피자헛이 KB국민카드 통합자산 관리 플랫폼 ‘Liiv Mate(리브메이트)’의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포장 주문 5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리브메이트 앱 다운로드 및 회원 가입을 진행, 추천 정보 입력 단계에서 프로모션 코드에 ‘피자헛’을 입력하면 쿠폰이 발급된다. 발행된 쿠폰은 쿠폰함에서 확인 가능하다. 피자헛 홈페이지와 앱에서 원하는 메뉴를 담고 결제창에 해당 쿠폰을 사용하면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벤트는 5월 17일부터 6월 5일까지로, 쿠폰은 6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 전 사이즈 방문 포장 주문 시 5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만, 리브메이트 최초 가입 회원에 한하여 제공되며 탈퇴 후 재가입 시 제외된다. 또한 프로모션 코드는 최초 가입 시에만 등록 가능하며 등록 이후에는 변경이 불가하다.
피자헛 관계자는 “보다 더 다양한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이번 리브메이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피자헛의 다양한 프리미엄 메뉴를 부담 없는 가격에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 개인 맞춤형 얼굴 분석 솔루션 ‘뷰티 코드’ 론칭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이하 엘러간)는 쥬비덤의 소비자 캠페인 ‘당신의 ‘뷰티코드’를 발견하세요(Discover Your Beauty Code)’ 디지털 캠페인을 론칭하고, 이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하우스 오브 쥬비덤®(House of Juvederm)’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쥬비덤은 개인의 고유한 특징과 개성을 중시하는 환자 가치를 지향하여, 필러 소비자들이 개인의 고유한 인상과 고민되는 증상들을 종합적으로 이해하고 이에 맞는 개인 맞춤형 솔루션(Customized Solution)을 고려할 수 있도록 ‘뷰티코드’ 디지털 솔루션을 개발하였다.
‘뷰티코드(Beauty Code)’는 차별화된 필러 시술 가이드인 ‘엠디코드(MD codes)에 기반하여, 필러 소비자들이 고민하는 주요 얼굴 노화 증상에 대한 종합적인 접근을 위해 얼굴 구획, 부위별로 면밀한 질문들로 구성되어 있다. 각 질문에 대한 답변을 통해 소비자는 총 4개의 코드(SD, SG, AG, TR) 중 자신의 코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각 코드는 ▲Sad(슬퍼 보이는 인상) ▲Saggy(처진 얼굴의 인상) ▲Angry(화난 인상) ▲Tired(피곤해 보이는 인상)의 약자로 구성되었으며 ‘엠디코드(MD codes)’에서 제시하는 주요 증상에 따라 분류된다.
쥬비덤은 오는 5월 20일 ‘뷰티코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함과 동시에 뷰티코드 진단에 참여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소비자들이 ‘뷰티코드’를 직접 체험해 보고 히알루론산 필러에 대한 다각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오는 5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강남역 부근에 위치한 카페 알베르에서 체험형 공간 ’하우스 오브 쥬비덤(House of Juvederm)’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한다.
’하우스 오브 쥬비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각자의 고민부위와 증상에 따른 자신만의 ‘뷰티코드’를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히알루론산 필러와 쥬비덤에 대한 정확한 정보들을 쉽고 재미있게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과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김숙현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 대표는 “뷰티코드 솔루션은 최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MBTI 테스트처럼 MZ세대가 자신을 더 잘 이해하고 분석하고 싶어하는 최근의 트렌드를 반영하여, 소비자들이 자신의 노화 증상과 인상을 더 쉽고 간단하게 분석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라며 “쥬비덤®은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과학적 근거(Evidence)에 기반한 정확한 필러 시술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소비자들이 더 정확한 환자 개인별 고민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뷰티코드 디지털 캠페인과 하우스 오브 쥬비덤®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을 만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하우스 오브 쥬비덤에서 각자의 개성(Uniqueness)을 살릴 수 있는 자신만의 뷰티코드를 발견하고, 이를 통해 체계적인 진단과 시술 계획을 수립하여 쥬비덤®이 선보이는 진정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원오세븐(107), ‘소서’ 론칭…’소서 빈바이옴 비타민C 세럼’ 출시
모던 헤리티지 컴플리트 뷰티 브랜드 ‘원오세븐(107)’이 오는 5월 23일 고기능성 프리미엄 라인 ‘소서(soseo)’를 론칭하고 첫 번째 제품으로 ‘소서 빈바이옴 비타민C 세럼(soseo Vinbiome Vitamin C Serum)’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원오세븐은 최근 건강을 챙기는 ‘셀프메디’, 어릴 때부터 케어하는 ‘얼리 안티에이징 케어’ 트렌드에 맞춰 프리미엄 라인업을 확장해 뷰티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브랜드명 ‘소서(soseo)’는 양력 7월 7일, 24절기 중 하나로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의 시작을 알리는 ‘작은 더위’를 뜻하는 소서(小暑)에서 따왔다. 오직 최고의 발효식초를 만들기 위해 1년 간 타협 없이 양질의 원료 준비 과정을 거치고 발효에 최적인 소서(小暑)에 맞춰 1년에 한번 식초를 담는 발효명가 한애가 장인의 정신을 이어 받아 품질 좋은 제품을 선보이겠다는 의지를 반영했다. 원오세븐은 소서 라인의 첫 번째 제품으로 ‘소서 빈바이옴 비타민C 세럼’을 선보이고 2022년 고기능성 세럼 2종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소서 라인의 첫 신제품 ‘소서 빈바이옴 비타민C 세럼’은 차세대 비타민 C로 불리는 비타민C 유도체 ‘3-O-에틸아스코빅애씨드’ 15%, 10년 이상 발효된 흑초에 인삼과 밀, 선별 원료들을 독창적인 방법으로 발효한 브랜드 독자 성분 ‘빈바이옴(VinBiome)’, 그리고 비타민 E, 녹차추출물 등을 함유해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임상 결과, 사용 2주 후 항산화 효소 생성량 증가를 확인하며 항산화 개선 효과를 입증한 항산화 세럼이다.
‘소서 빈바이옴 비타민 C 세럼’은 약 4주 간 비타민 함량의 변화가 없음을 입증해 일정 기간 효능 변화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인공 향료, 합성 색소, 파라벤 7종, 동물성 원료, 페녹시에탄올 등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미국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자극 없이 순한 제품이다.
원오세븐은 신제품 공식 런칭에 앞서 22일 밤 9시 리테일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에서 뷰티크리에이터 이사배 출연 ‘프리즘 뷰티박스 라이브’ (PRIZM Beauty Box Live)’에서 신제품을 선보이며 라이브 시청자 중 1,000명을 추첨해 본품 샘플링을 진행할 예정이다. 뿐 아니라 신제품이 런칭되는 23일부터 일주일 간, 런칭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장인정신과 현대과학의 만남으로 탄생한 원오세븐의 ‘소서 빈바이옴 비타민C 세럼’은 23일부터 원오세븐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미국에서 동시 론칭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 이슈] 피자헛, 리브메이트 신규 회원 포장 할인 이벤트 실시 外
기사입력:2022-05-19 14:37:19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483.42 | ▲13.01 |
코스닥 | 717.77 | ▲6.02 |
코스피200 | 328.35 | ▲2.05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22,317,000 | ▼19,000 |
비트코인캐시 | 487,500 | ▲2,700 |
이더리움 | 2,301,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470 | ▲120 |
리플 | 2,989 | ▼2 |
이오스 | 903 | ▲3 |
퀀텀 | 3,173 | ▲9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22,398,000 | ▲97,000 |
이더리움 | 2,304,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22,480 | ▲160 |
메탈 | 1,205 | ▲8 |
리스크 | 759 | ▲13 |
리플 | 2,988 | ▼3 |
에이다 | 912 | ▲2 |
스팀 | 222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22,330,000 | ▲20,000 |
비트코인캐시 | 485,900 | ▲900 |
이더리움 | 2,302,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500 | ▲240 |
리플 | 2,987 | ▼3 |
퀀텀 | 3,067 | 0 |
이오타 | 23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