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지난 20여 년 동안 스틸시리즈 혁신의 역사와 많은 중요한 순간들을 함께 해 준 프로게이머와 e스포츠 커뮤니티에 대한 감사와 보답의 의미로 ‘스틸시리즈 프라임 바운티(SteelSeries Prime Bounty)’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스틸시리즈는 ‘프라임 바운티 프로그램’을 통해 게이머들을 위한 새로운 영역을 구축하고, 새로운 브랜드 역사를 써내려가고자 한다. 본 프로그램은 지정된 게임과 티어의 오프라인 대회에서 스틸시리즈 마우스를 사용하여, 우승한 프로게이머에게 2만 달러의 포상금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대상 스틸시리즈 마우스는 프라임 프로 시리즈 ▲유선 ▲무선 ▲프라임+ ▲프라임 미니 (Prime Pro Series Wired, Wireless, Prime+, Prime Mini) ▲초경량 게이밍 마우스 에어록스 시리즈 ▲라이벌 3 ▲ 라이벌5 ▲센세이 텐(Sensei Ten) 등이다. 포상금은 여러 차례 탈 수 있으며, 팀원 전원이 전액 받을 수 있다.
‘프라임 바운티 프로그램’의 1차 대상은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 (CS:GO)’, ‘발로란트’, ‘톰 클랜시의 레인보우 식스’, ‘에이펙스 레전드’, ‘포트나이트’, ‘플레이어 언노운 배틀그라운드’의 토너먼트가 될 것이다. 또한, 스틸시리즈는 조만간 재능 있는 미래의 슈퍼스타들도 상금을 획득할 수 있는 독점적인 아마추어 프라임 바운티 프로그램도 발표할 계획이다.
스틸시리즈는 e스포츠 및 게이밍 생태계 조성하는데 적극적인 투자를 지속하고 있다. 스틸시리즈와 프로팀과의 관계는 단순한 스폰서십 이상의 파트너십이다. 구상 및 설계부터 테스트와 검증에 이르기까지 e스포츠 프로선수들은 스틸시리즈의 이해관계자를 넘어 협력자이자 공동 제작자로서 세계 최고의 게이밍 주변기기 제품과 소프트웨어 제작에 기여하고 있다. 스틸시리즈가 후원하는 엘리트 팀으로는 페이즈 클랜, 애틀란타 페이즈, 레드불 OG,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이스포츠, T1, 스페이스스테이션, 레어 아톰 등이 있다.
프로팀 후원, 프로게이머들을 위한 제품 개발, 우수한 게이머를 세계적 스타로 육성하는 것 등 스틸시리즈는 게임 업계 발전을 선도하며, 게임의 경쟁력을 높이고 재미를 더 하는 제품들을 개발해 왔다.
2001년 이후 프로게이머들은 다른 어떤 브랜드보다 스틸시리즈로 더 많은 상금을 획득했고, 2021년 스틸시리즈는 자사 최초의 브랜드 이벤트 시리즈를 론칭한 바 있다. 스틸시리즈 프라임 컵 시리즈(The SteelSeries Prime Cup Series)는 ‘CS: GO’, ‘레인보우 식스’, ‘오버워치’, ‘아펙스 레전드’ 등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e스포츠 타이틀에 대한 토너먼트 시리즈다. 지금까지 6만 달러가 넘는 상금을 놓고 페이즈 클랜, 런던 스핏파이어, 레드불 OG, 스페이스스테이션 게이밍과 같은 팀들이 경쟁했다.
스틸시리즈는 e스포츠 토너먼트의 판도를 넓히는 것에 이어, e스포츠만을 위한, ‘승리’라는 하나의 목표를 겨냥해 설계된 ‘프라임 시리즈’를 선보였다. 2022년 페이즈 클랜은 프라임 시리즈의 마우스를 사용해 ‘ESL 프로 리그 시즌 15(ESL pro league season 15)’와 ‘PGL 앤트워프 메이저 (PGL Antwerp Major)’에서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프라임 시리즈는 가벼운 유선형 마우스 라인업과 동급 최고의 기술과 혁신으로 개발된 아크티스 프라임 헤드셋을 특징으로 한다. 100명이상의 전문가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개발된 프라임 시리즈는 불필요한 부가기능 보다는 성능에 집중하여 효율성을 높였다.
◆LF 하프클럽, 롯데월드와 손잡았다…구매 고객 대상 이용권 최대 50% 할인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프리미엄 아울렛 패션브랜드 전문몰 ‘하프클럽’과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롯데월드와 제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LF 하프클럽과 보리보리는 오는 12일까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이용권을 최대 50% 할인한다. 또한 행사 기간 이용권을 혜택가로 구매한 고객에게는 롯데월드 캐릭터 엽서 교환권을 증정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방문 당일 현장에서 엽서로 교환할 수 있다.
13개 테마존에서 자연의 신비를 엿볼 수 있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과 국내 최고 높이 전망대에서 서울 전경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서울스카이 패키지권도 40% 할인가에 준비됐다. 특히 서울스카이는 5주년을 맞아 미디어아트 특별전 ‘나는 고래’를 개최하고 국내 유일의 흑동고래 사진가 장남원 작가의 작품을 선보이고 있어 방문객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LF 트라이씨클 회원 전체가 대상이며, 하프클럽과 보리보리의 공식 앱을 통해서만 진행된다. 행사 기간 내 가입한 신규회원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기존 회원은 7만원 이상 구매 시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각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LF 트라이씨클 서비스마케팅본부 김도운 상무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지난 2년간 억눌렸던 야외활동을 마음껏 즐기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놀이기구와 볼거리를 합리적 가격에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락포트(ROCKPORT), 올해 첫 시즌오프 진행
글로벌 슈즈 브랜드 ‘락포트(ROCKPORT)’가 봄, 여름 시즌 제품을 스페셜 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시즌오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월 3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시즌오프는 전국 락포트 백화점 매장 및 컨셉 스토어, 공식 온라인몰에서 봄, 여름 슈즈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시즌오프와 더불어 공식 멤버십 프로그램인 클럽 락포트 신규 및 기존 회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자사몰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추가 20% 가입 감사 쿠폰과 추가 10% 로그인 쿠폰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클럽 락포트 회원가입 즉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SS22 인기 상품인 ‘야라 슬라이드(CI8171)’와 ‘토탈모션 라이트 보트 슈(CI7825)’도 할인 품목에 포함된다.
야라 슬라이드(CI8171)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슬라이드 제품으로 캐주얼에서 포멀한 룩까지 다양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락포트에서 자체 개발한 어퍼의 버클 포인트가 세련미를 더할 뿐 아니라, 발바닥의 충격을 흡수하는 truTECH® 기술로 착화감을 강화한 슬라이드 제품이다.
요트 밧줄에서 영감을 받은 슈레이스가 매력적인 토탈모션 라이트 보트 슈(CI7825)는 락포트의 아이덴티티를 드러내는 슈즈 중 하나이다. 여름 무드에 어울리는 보트 슈즈 디자인에 락포트의 독보적인 기술인 토탈모션을 적용하여 여름날 가볍고 시원한 발걸음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락포트 시즌오프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락포트 코리아 공식 온라인몰과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