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할리스, 미니 사이즈 ‘한손에 텀블러’ 2종 출시 外

기사입력:2022-06-15 14:23:05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할리스, 휴대하기 좋은 미니 사이즈 ‘한손에 텀블러’ 2종 출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휴대하기 편한 미니 사이즈 텀블러 ‘한손에 텀블러’ 2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텀블러를 사용하는 문화가 일상 속에 자연스레 자리 잡으면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텀블러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 이에 할리스는 작은 사이즈에 뛰어난 휴대성을 갖춘 텀블러를 필요로 하는 소비자를 위해 ‘한손에 텀블러’를 선보였다.

‘한손에 텀블러’는 180ml 용량의 음료를 담을 수 있는 미니 텀블러다. 에스프레소 샷을 담아 즐기거나, 알약 섭취 용이나 아이를 위한 물을 휴대하는 용도로 활용하기 좋다. 굴곡 없이 슬림한 원통형 디자인으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무게도 가벼워 손에 들고 다니거나 주머니, 미니 백 등에 넣어 다니기 편리하다.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산뜻한 민트와 화사한 라일락 컬러 2종으로 구성돼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도 좋다.

또한 보온∙보냉이 뛰어난 스테인리스 재질로 제작돼 음료의 온도가 오래 유지된다. 원터치형 뚜껑으로 한 손으로도 쉽게 열고 닫을 수 있으며, 뚜껑에 잠금 기능이 있어 안전성도 갖췄다.

할리스 관계자는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텀블러 취향에 맞춰 가볍게 들고 다니기 좋은 사이즈의 ‘한손에 텀블러’를 선보이게 됐다”며, “뛰어난 휴대성과 실용성, 안전성뿐 아니라 눈길을 사로잡는 컬러와 디자인까지 갖춰 텀블러가 필요한 순간 기분 좋게 활용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하이크비전, 2022 데모 투어 ‘하이크 온 더 블럭’ 개최

영상분야를 핵심 역량으로 보유한 IoT 솔루션 공급업체 하이크비전은 오늘, 하이크비전의 주요 제품을 데모 트럭에 구성하여 전국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서울을 시작으로 전라도, 충청도, 경상도, 강원도를 순회하여 고객을 찾아가는 데모 투어인 ‘하이크 온 더 블럭’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하이크비전 타이(Tai) 사장은 “데모 투어를 통해 그동안 접촉이 없었던 지방의 유통 및 설치업체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 하이크비전 브랜드와 제품을 알리고 관계를 구축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2022 하이크비전 데모 투어 ‘하이크 온 더 블럭’의 데모 트럭이 서울에서 지난 6월 9일과 10일 양일간 시연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후 전라도 지역에 방문하여 13일(월)부터 15일(수)까지 3일간 시연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15일(수)에 광양지역 업체 웰서비스도 진행 예정이다. 이후 16일(목)과17일(금) 양일간 충정남도 청주를 방문하여 광통신현장실무 워크숍에도 참여한다. 이후 오는 21일(화)부터 24일(금)일까지 4일간 부산 지역, 27일(월)부터 29일(수)까지 3일간 대구 지역을 순차적으로 방문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7월 4~8일 5일간 강원도 지역에서 시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데모 시연을 진행하는 제품은 24시간 야간에도 컬러 영상을 제공하는 컬러뷰 기술이 탑재된 카메라 라인은 물론, 높은 정확도로 사람과 차량을 탐지하는 아큐센스 카메라, 전자칠판, 딥러닝 및 다크파이터 제품, 파노라마 카메라, 얼굴인식 단말기 등이 있다.

주요 시연 제품은 컬러뷰 및 아큐센스 카메라와 전자칠판이다. 컬러뷰 카메라 제품으로는 사람 및 차량 분류 가능한 2MP 컬러뷰 카메라 2종(DS-2CD2T27G2-L, DS-2CD1327G0-L)과 얼굴 캡처까지 가능한 4MP PT 컬러뷰 카메라(DS-2DE3A400BW-DE(S5))가 포함된다. 아큐센스 카메라 제품은 사람 및 차량 분류, 스트로브 라이트, 오디오 경고 기능이 탑재된 2MP 아큐센스 카메라(DS-2CD2T26G2-ISU/SL)와 딥러닝 기반으로 사람 및 차량 분류로 허위 경보가 감소한 4MP 아큐센스 카메라(DS-2CD2346G1-I)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65인치 4K 전자 칠판(DS-D5B65RB/A)은 3840x2160의 해상도를 제공하며, 와이파이 및 QR코드 공유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피자알볼로, ‘흑미 도우’ 생산 과정 알리기 위해 현장 방문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흑미 도우’의 생산 과정을 알리기 위해 진도 흑미 모내기 현장과 흑미 도우 공장을 방문했다.

이번 현장 방문은 ‘먹거리 안전’에 대한 관심이 높은 시기, 피자알볼로의 시그니처인 흑미 도우가 어떻게 재배되고 만들어지는지에 대한 과정을 소개해 신뢰도를 강화하고자 기획됐다.

피자알볼로가 사용하는 서진도산 흑미는 갯벌에서 재배해 미네랄과 항산화 및 항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안토시아닌이 풍부하며 화학비료나 농약을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 재배를 통한 유기농 흑미로, 국내 흑미 품종 중에서도 고품질을 자랑한다. 이로 인해 서진도는 연간 약 8만 가마의 흑미를 생산하고 있다.

재배된 흑미는 이천에 위치한 도우 공장으로 옮겨져 흑미 세척 및 불리기, 분쇄 작업을 거쳐 반죽으로 만들어진 뒤 저온 숙성을 거친 후 각 매장으로 배송된다.

피자알볼로는 흑미 도우가 만들어지는 상세한 과정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해 소비자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피자알볼로는 국내산 식재료를 적극 활용하며 메뉴의 품질을 바르고 깨끗하게 관리하는 것에 집중하고 있다”며, “이러한 피자알볼로의 원칙을 소비자들에게도 알려, 믿고 먹을 수 있는 피자를 제공하는데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피자알볼로는 진도산 친환경 흑미를 사용해 72시간 저온 발효시킨 도우를 전 메뉴에 사용하고 있다. 개량제를 첨가하거나 고온에서 강제로 발효시키지 않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하며, 일반 밀가루 도우에 비해 편안한 소화감이 장점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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