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손오공, 영유아 위한 월령별 맞춤 구독 서비스 ‘레벨업 박스’ 론칭
손오공이 업계 최초 육아제품이라는 차별성을 바탕으로 구독 서비스 시장에 발을 들인다.
패밀리 놀이문화 기업 손오공은 신생아부터 만 두 돌까지의 영유아를 위한 월령별 맞춤 구독 서비스 ‘레벨업 박스’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레벨업 박스는 영유아기 전 성장발달 과정을 함께하는 것을 목표로 월령별 맞춤형 놀이를 제공하는 육아제품을 3개월 단위로 정기 배송받을 수 있는 구독 서비스이다. 아이의 성장과 발달 단계에 적합한 육아제품 선택이 고민인 부모를 메인 타깃으로 내 아이를 ‘잘’ 키우고자 하는 부모의 니즈를 해결해 주는 맞춤 프로그램이다.
글로벌 프리미엄 영유아 브랜드 '피셔프라이스', '메가블럭', '투모로우베이비'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월령별 아기 발달에 최적화된 조합으로 구성되었다.
24개월 플랜의 정기구독 메인 패키지는 ‘프리미엄 레벨업 박스’와 ‘스탠다드 레벨업 박스’가 있으며 각각 3개월 주기로 6회에 걸쳐 배송된다. 0~3개월 아기를 위한 감각 발달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소근육 ▲대근육 ▲언어 ▲창의력 ▲공감력 발달까지 아기 성장과정에 맞는 단계별 놀이 시간을 제공한다. 여기에 0~9개월 초기 성장발달에 집중한 ‘컴팩트 레벨업 박스’를 추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국민 육아템으로 유명한 피아노 아기체육관, 클래식 러닝홈, 러닝 푸드트럭, 테디허그 아기 리클라이너, 첫블럭 숫자놀이 120피스가 24개월 플랜 모든 패키지에 포함되었으며 정상가 대비 최대 35% 할인이 적용되었다. 여기에 손오공몰 완구 제품 20% 상시 할인 및 무제한 무료배송 등 파격적인 혜택이 더해진다.
우리 아이 월령별 성장 파트너 ‘레벨업 박스’는 손오공 직영 온라인 쇼핑몰 손오공몰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공식 론칭을 기념해 ‘레벨업 박스 정기 구독자’와 ‘손오공몰 신규 가입자’에게 다시없을 획기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오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레벨업 박스 구독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첫 구간 10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정기구독을 시작하는 고객이라면 24개월 구독 조건으로 첫 구간인 1회차(0~3개월)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6월 한 달 동안 레벨업 박스 구독 신청한 고객 100명을 추첨해 20만 원 상당의 피셔프라이스 러닝 가든 앤 키친을 제공하고 손오공몰에 신규 가입한 회원 중 100명을 추첨해 손오공몰 포인트 10,000P를 증정한다.
손오공 영유아 브랜드 담당자는 “레벨업 박스는 ‘매월 전문가와 함께하는 육아’를 콘셉트로 아이 성장 단계에 알맞은 육아제품에 아이 발달을 위한 놀이정보도 함께 제공할 계획”이라며 “파격적인 혜택과 완벽한 구성의 육아템으로 찾아온 구독 서비스 ‘레벨업 박스’로 스마트한 육아 함께 하세요”라고 전했다.
◆위버스, 그룹 ‘로켓펀치’ 커뮤니티 오픈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Weverse)가 6월 16일 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의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한다.
그룹 로켓펀치(연희, 쥬리, 수윤, 윤경, 소희, 다현)는 지난 2월 발매한 컬러 컬렉션 시리즈의 네 번째 앨범 '옐로 펀치(YELLOW PUNCH)'로 아이튠즈 톱 케이팝 앨범 차트에서 해외 8개 국가 및 지역 TOP 10을 기록하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성장세를 입증한 바 있다. 오는 29일 일본 첫 번째 싱글 앨범 ‘피오레(Fiore)’ 발매를 앞둔 로켓펀치는 상큼한 비주얼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로켓펀치는 일본 데뷔 무대에 앞서 공식 위버스 커뮤니티를 오픈하고 팬덤 ‘켓치(KETCHY)’와 전세계 팬들과 더욱 활발하게 소통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위버스는 로켓펀치의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해 6월 17일부터 6월 23일까지 해시태그 포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켓펀치의 위버스 커뮤니티에 로켓펀치에게 전하는 소중했던 순간 혹은 함께 하고 싶은 순간을 해시태그(#Ketchy_with_RocketPunch)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로켓펀치 멤버들이 직접 꾸민 탑로더와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한다.
한편, 위버스는 현재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세븐틴, ENHYPEN, CL, 피원하모니, 위클리, 선미, 헨리, 드림캐쳐, 체리블렛, 그레이시 에이브럼스, 뉴 호프 클럽, 알렉산더23, 미래소년, 트레저, 레떼아모르, 제레미 주커, 프리티머치, 우아!, 맥스, 에버글로우, FT아일랜드, 아이콘, 저스트비, 매드몬스터, 블랙핑크, 스테이씨, 릴허디, 퍼플키스, 프로미스나인, PRIKIL일본 걸그룹 서바이벌 ‘Who is Princess?’, 위너, 원어스, 라비, 김준수, 베리베리, 업텐션, 이진혁, XG, 르세라핌, 블리처스, 킹덤, 윤지성, 백호, 민현, 에이핑크, 빅톤, TNX, 시크릿넘버, &AUDITION - The Howling -, 트라이비 등 국내외 아티스트들과 오디션 프로그램의 커뮤니티를 운영하며 명실상부 ‘글로벌 No. 1 팬 플랫폼’으로 독보적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WMF, 2022년 브랜드 캠페인 전개
WMF가 새로운 슬로건 ‘FEEL PERFECTION 완벽함이 머무는 순간’을 공개하며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실시한다.
WMF는 1853년 독일 남부 가이슬링엔 지역에서 시작해 약 170년간 이어온 완벽을 추구하는 장인 정신과 시대를 초월한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디자인 철학을 담아 ‘FEEL PERFECTION 완벽함이 머무는 순간’을 새 슬로건으로 내걸었다.
이와 함께 새 슬로건을 활용한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먼저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WMF와 함께 일상에서 마주하는 완벽한 순간을 포착했다. WMF 제품을 사용하며 경험하게 되는 우수한 기술과 장인의 열정, 품격을 높이는 디자인 가치를 조명한다. 장인 정신, 아름다운 디자인, 탁월한 품질을 바탕으로 매일 마주하는 일상의 모든 순간을 WMF가 더욱 특별하고 완벽하게 만들어준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WMF는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브랜드를 대변할 만한 라이프스타일의 소비자 10인을 브랜드 앰배서더로 기용하고, WMF와 함께 일상에서 완벽함을 마주하는 순간을 SNS 채널을 통해 공유하며 적극적인 소통에 나선다. 또한 소비자 앰배서더가 생각하는 ‘완벽함이 머무는 순간’을 공유하는 인터뷰 영상을 6월 중순부터 매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외에도 WMF는 일상에서 완벽함이 머무는 순간을 완성하는 ‘나만의 메뉴 챌린지’ 등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WMF의 신규 브랜드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WMF는 독일 주방용품 분야 판매 1위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소비자가 경험할 수 있는 최상의 편리함과 심미성, 탁월한 품질로 전 세계 명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요리를 준비하는 시간이 완벽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믹서기와 주방 칼, 요리 과정을 더욱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냄비·압력솥·프라이팬, 식탁의 품격을 높여주는 크로마간 수저세트와 양식기, 그리고 차를 마시고 대화를 나눌 때 필요한 티메이커와 커피메이커 등 일상의 모든 순간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폭넓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 이슈] 손오공, 영유아 위한 월령별 맞춤 구독 서비스 ‘레벨업 박스’ 론칭 外
기사입력:2022-06-16 08:50:45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447.43 | ▼29.98 |
코스닥 | 699.11 | ▼12.81 |
코스피200 | 323.53 | ▼4.61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21,898,000 | ▼426,000 |
비트코인캐시 | 465,900 | ▼4,200 |
이더리움 | 2,294,000 | ▼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1,810 | ▼20 |
리플 | 3,019 | ▼4 |
이오스 | 894 | ▼1 |
퀀텀 | 2,823 | ▼2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21,947,000 | ▼155,000 |
이더리움 | 2,293,000 | ▼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1,730 | 0 |
메탈 | 1,141 | ▲5 |
리스크 | 679 | ▼3 |
리플 | 3,021 | ▲1 |
에이다 | 883 | ▼3 |
스팀 | 195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21,910,000 | ▼420,000 |
비트코인캐시 | 466,900 | ▼2,000 |
이더리움 | 2,292,000 | ▼1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1,790 | ▼10 |
리플 | 3,020 | ▼4 |
퀀텀 | 2,800 | 0 |
이오타 | 228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