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다양한 유형으로 출시되는 브랜드 간 콜라보 상품은 이색적인 경험과 즐거움을 추구하는 MZ세대에게 호응을 얻으며, 높은 화제성까지 노릴 수 있어 유통업계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이에 롯데마트는 오는 16일(목), 롯데칠성음료의 대표 주류인 ‘처음처럼 소주/클라우드 맥주’와 콜라보한 안주 밀키트를 단독 출시했다.
롯데마트는 신상품 4종 출시를 기념하여 오늘 16일(목)부터, 해당 밀키트 제품과 ‘처음처럼(페트 400ml*6입)’,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500ml*6입)’,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500ml*6입)’을 동시구매시 밀키트를 20% 할인하는 행사를 2주간 진행한다.
이호철 롯데마트 냉장냉동팀장은 “최근 푸드 페어링 트렌드에 발맞춰 콜라보 상품을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맛과 재미를 더한 차별화 상품으로 고객과 소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