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배우 이병헌과 함께한 ‘피자헛 오리지널 시리즈’ 3편 영상을 공개하고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피자헛은 이병헌의 열연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던 피자헛 오리지널 시리즈 후속편을 공개했다. 피자헛 오리지널 시리즈 3편 또한 높은 퀄리티로 몰입감을 선사한다.
이번 광고 영상은 ‘역대급 피자의 신神등장, 연기의 신 이병헌이 심혈을 기울여 만든 神피자의 등장’이라는 슬로건을 담고 있다. 신제품인 ‘돈마호크 피자’와 3040 프로모션을 통해 원조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피자헛을 함께 즐겨보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광고에 등장하는 ‘돈마호크 피자’는 부드러운 돈등심과 쫄깃한 돈목살을 입안 가득 즐길 수 있도록 180g을 통째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돈마호크의 풍미를 돋워주는 고소한 리코타 치즈를 함께 얹어 한층 더 깊은 맛을 자랑한다. 달콤 고소한 커스터드 크림을 엣지 끝까지 가득 채운 ‘에그타르트 엣지’와 함께 즐길 수 있다.
피자헛의 신규 광고 영상은 16일 온라인을 시작으로 TV 광고(17일)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자헛 관계자는 “피자헛 오리지널 시리즈 1, 2편에 이어 신메뉴 ‘돈마호크 피자’를 담은 3편을 공개하고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원조 프리미엄 브랜드 피자헛의 이미지 강화를 위한 여러 콘텐츠를 준비 중에 있으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영상을 본 소비자들은 “연기의 신이 만든 피자의 신이라니! 오늘은 피자헛 각이다”, “이번 주말엔 이거다!” “에그타르트엣지 센세이션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스위트 파라다이스’ 얼리 썸머 패키지 2종 선봬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여행 성향에 따라 럭셔리한 얼리 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 파라다이스’ 패키지 2종을 선보였다.
이번 패키지는 베케플레이션(베케이션+인플레이션) 현상으로 항공료에 대한 부담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해운대의 이국적인 경관 속에서 여름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탁 트인 오션뷰를 갖춘 디럭스 오션 테라스 또는 주니어 스위트 오션 테라스 객실을 기본으로 크루즈 투어와 럭셔리 스파 중 한 가지를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먼저, 활동적인 성향을 위한 A타입은 바다와 강을 잇는 부산 최초의 도심형 유람선 ‘해운대 리버 크루즈 탑승권(성인 2인, 어린이 2인)’을 제공한다. 수영강부터 해운대, 광안리 일대까지 항해하며 낮에는 이국적인 리버뷰를 즐기고 밤에는 환상적인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온전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B타입 선택 시에는 보태니컬 에스테틱 전문 스파 브랜드 '순다리 스파'의 바디 트리트먼트(성인 2인) 이용 혜택이 주어진다. 최고급 천연 유기농 오일을 사용한 바디 집중 관리로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선사한다.
A와 B타입 모두 와인과 초콜릿으로 구성된 웰컴 키트를 제공한다. 씨메르 및 야외 오션스파 풀 올데이 이용을 비롯해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 키즈 라운지, 웅진 북클럽, 플레이 랩(PLAY LAB)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까지 풍성하게 담았다.
이번 패키지 2종은 오는 7월 14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관계자는 “엔데믹 이후 첫 여름을 앞두고 베케플레이션으로 휴포자(휴가포기자)가 늘어남에 따라 국내에서도 해외 휴양지에 온 듯 여행을 만끽할 수 있도록 이번 패키지를 마련했다”며 “취향에 따라 얼리 바캉스를 즐기며 여름을 활기차게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최근 세계청결산업협회(ISSA) ‘환경소독 국제인증(GBAC STAR)’을 획득했으며 내부 전담팀이 객실, 레스토랑, 레저시설, 공용공간 등 호텔 전반에 대해 철저한 방역과 위생 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국내산 유기농 먹거리 주성분의 뷰티 아이템
20세기 말에도, 21세기의 1/5이 지난 지금도 잊을만하면 꾸준히 등장하는 뉴스가 있다. 바로 수입산 농∙축∙수산물을 국내산으로 둔갑시켜 더 높은 가격에 판매하다가 적발되는 사건들이다. 해외 무역이 활성화되지 않아 수입 먹거리들이 일반화되지 않았던 과거에는 국내에서 생산되지 않는 열대과일이나 수입 식재료들의 가격이 원산지에서의 가격보다 몇 배는 기본, 수십 배까지 높은 경우도 많았으며 백화점 등 일부의 유통채널만을 통해 국산 과일보다 훨씬 높은 가격에 팔렸다.
하지만 여러 국가들과의 FTA 협정과 글로벌 저장, 유통, 물류 산업의 급격한 발전에 힘입어 이제 계절에 상관 없이 다양한 수입산 식재료를 접할 수 있게 됐지만 그만큼 국내 소비자들의 눈높이도 높아졌다. 공산품은 몰라도 먹거리는 보다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국내산을 선호하고 친환경, 유기농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수입산이 대부분이던 체리, 망고도 국내에서 생산된 상품들에 훨씬 높은 가격표가 붙는다.
국내산 식재료를 선호하는 한국 소비자들의 성향은 뷰티산업으로도 이어졌다. 음식만큼은 아닐지라도 피부가 성분을 흡수한다는 점에서 원료와 성분을 중시하고 몸에 좋은 음식만큼 피부에 좋은 원료와 성분, 함유량이 선택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 먹는 것만큼 바르는 것도 중요한 요즘, 먹거리의 원산지와 재배 공법을 중시하듯이 화장품의 원료도 국내산 유기농 원료를 사용해 보다 안전하고 믿을 수 있도록 까다롭게 만들어낸 대표적인 뷰티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쌀롱드리 에센셜 토너는 친환경 유기농 브랜드 초록마을에서 공급받는 국내산 유기농 쌀을 원료로 만든 에센스처럼 촉촉하고 영양감 있는 제형의 페이셜 토너 제품이다. 알코올, 실리콘, 화학방부제 등 피부에 부담을 줄 수 있는 유해성분은 완벽하게 배제하고 농약 없이 오리, 우렁이를 활용해 키운 청정 유기농 쌀 추출물을 90%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고 맑게 가꿔준다. 쌀뜨물 세수로 피부를 관리하던 오랜 비결처럼 피부미용의 원료로 널리 사용되어 온 쌀 속의 식물성 단백질과 비타민 성분들이 여름철 자외선에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빼앗긴 수분을 공급해 환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전 성분 식물성으로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완료했으며, 건강한 피부와 동일한 pH 5.5의 약산성 저자극 토너로 민감성 피부에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미백기능성 화장품으로 꾸준히 사용 시 피부톤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시오리스는 제철에 수확한 전남 보성의 유기농 녹차잎을 화학 용매제 없이 증류 추출해 유효 성분의 효과를 극대화하고 비타민A 성분이 풍부한 쑥잎추출물을 배합해 진정 효과를 더한 마이 퍼스트 에세너™를 선보였다. 녹차와 쑥의 보습, 진정 효과에 콩 발효식품에서 유래한 폴리글루타믹애씨드 성분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하고 견고한 보습막을 형성해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 효과를 높여주는 부스팅 효과를 발휘한다. 전 성분 식물성으로 영국 비건소사이어티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저자극 약산성으로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에센스와 토너가 합쳐진 농축 제형으로 부드럽게 발리고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어글리시크의 유기농 오미자 스칼프 샴푸는 속리산에서 친환경으로 재배된 경북 상주의 유기농 오미자 추출물을 37% 함유한 저자극 두피 케어 샴푸이다. 오미자에 함유된 비타민 성분이 푸석해진 머릿결에 영양과 윤기를 채워 매끈하고 생기 있는 모발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며, 오미자와 멘톨 성분이 노폐물 제거를 도와 상쾌한 두피 컨디션을 유지해준다.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고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 처방으로 예민하고 민감한 두피에도 자극에 대한 염려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