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제 이슈] 쟈뎅 ‘아워티 핑크 리치 캐모마일 티’ 출시 外

기사입력:2022-06-23 09:31:49
[로이슈 편도욱 기자] ◆쟈뎅 ‘아워티 핑크 리치 캐모마일 티’ 출시

커피&티 전문기업 ㈜쟈뎅(대표 윤상용)이 프리미엄 블렌딩 티 브랜드 아워티의 신제품 ‘핑크 리치 캐모마일 티’를 출시했다.

‘핑크 리치 캐모마일 티’는 캐모마일, 레몬그라스 등 화사한 풍미의 허브티에 리치와 파인애플 과즙을 블렌딩하고 정성껏 말린 레드커런트 과일 토핑을 더해 완성했다. 은은한 사과향을 풍기는 캐모마일과 레몬그라스, 로즈힙, 히비스커스, 황차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허브티에 상큼달콤한 과즙 분말이 더해져 향긋함을 선사한다.

아워티 ‘핑크 리치 캐모마일 티’는 티백과 함께 동봉된 ‘레드커런트’ 과일 토핑이 가장 큰 특징이다. 레드커런트는 면역 증진과 피로 회복에 좋은 비타민B와 C를 함유한 과일로 새콤한 맛을 자랑한다. 기존 아워티가 선보여왔던 건조 과일 슬라이스 형태와 다르게 동그란 레드커런트 과일 형태 그대로 구현했다. 말린 레드커런트 토핑이 상큼한 풍미를 더하고 사랑스러운 분홍빛 티 컬러가 홈카페 분위기를 한층 살려준다.

신제품 아워티 ‘핑크 리치 캐모마일 티’는 소비자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했다는 점에서 더욱 특별하다. 아워티는 출시 후 지금까지 티(TEA)를 즐겨 마시는 소비자 체험단과 꾸준히 소통하며 제품의 완성도를 높여왔다. 이번 신제품 또한 소비자 체험단 ‘가드너(Gardener)’의 의견이 더해졌다. 출시 전 테스트 제품을 미리 체험한 후 제품명부터 맛까지 전반적인 과정에 참여해 제품이 완성됐다.

또한 신제품은 카페인이 없는 허브티로 잠 못 이루는 무더운 여름철 카페인 걱정 없이 아이스 티로 즐기기에 제격이다. 동봉된 건조과일과 티백을 컵에 넣고 90℃ 정도의 물 100ml를 부어 우려낸 후 얼음 혹은 차가운 물 100ml를 넣으면 고품질의 아이스티가 완성된다. 제품은 전국 주요 대형마트와 쟈뎅 공식 온라인몰 쟈뎅샵 및 쟈뎅 스마트스토어를 포함한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쟈뎅 관계자는 “아워티는 차(茶)에 과일을 접목시킨 국내 최초의 과일 블렌딩티 브랜드로서 쟈뎅의 오랜 커피&티 제조 노하우와 기술력을 이번 신제품에도 고스란히 담았다”며 “앞으로도 맛은 물론 비주얼까지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한 제품으로 일상에 향긋한 여유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아워티는 최근 누적 판매량 4000만 개를 돌파해 눈길을 끌었다. 2018년 '오렌지 자몽 블랙티', '레몬 얼그레이티'로 첫 선을 보인 이후 ‘베리썸 히비스커스티’, ‘제주 청귤 캐모마일티’, ‘쿨라임 파인애플 민트티’, ‘레몬 그린티’ 등을 잇따라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찻잎 티백에 과즙을 블렌딩한 과립을 담아 원물 건조 과일을 함께 동봉한 최초의 과일 블렌딩티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고품질 차(茶)를 즐길 수 있어 집들이 선물, 홈카페 아이템 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너뷰티, 콜라겐 플러스 알파 제품이 뜬다

‘먹는 화장품’으로 불리는 이너뷰티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 따르면, 올해 국내 이너뷰티 시장 규모는 1조원대로 추산되며, 2025년까지 1조 9000억 원 규모를 넘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 중에서도 단연 주목받는 아이템은 콜라겐이다. 최근에는 콜라겐은 기본으로 챙기면서 피부에 좋다고 알려진 성분을 플러스 알파로 더한 이너뷰티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조합된 성분들이 서로 간의 합성 및 흡수를 도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기 때문이다.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에 따르면, 지난 2월에 선보인 ‘저분자 콜라겐 비오틴 플러스’가 출시 4달 만에 누적판매량 570만포를 돌파했다. 4월에 출시된 ‘저분자 콜라겐 글루타치온 화이트’는 현재까지 22만포가 넘게 팔렸다.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 비오틴 플러스’는 저분자 콜라겐과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 비오틴을 함께 담은 제품이다. 피부는 물론, 머리카락, 손, 발톱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신체를 건강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며 하루 한 포 섭취로 비오틴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를 채울 수 있다.

피부 속 멜라닌 생성을 억제해 미백 효과에 도움을 주는 신소재인 ‘글루타치온’을 함유한 제품도 인기다.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 글루타치온 화이트’는 콜라겐과 글루타치온을 함께 담아 속부터 환하게 밝혀주는 화이트 케어를 선사한다. 1포당 저분자 피쉬콜라겐 1,200mg과 글루타치온 효모 10%, 비타민C와 E를 함유했다.

GRN ‘콜라겐 엘라스틴’은 피부 3대 핵심 구성요소인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3중 배합으로 제작된 액상형 제품이다. '엘라스틴'(75mg)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했으며 히알루론산의 경우 1일 권장량(120mg) 100%를 담았다.

비비랩 관계자는 “콜라겐이 이너뷰티 대표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한 가운데, 최근에는 콜라겐은 물론 이너뷰티에 도움이 되는 플러스 알파 성분까지 함께 찾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었다”라며 “여러 성분이 조합된 제품 섭취를 통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만큼 콜라겐 플러스 알파 제품을 찾는 소비자의 니즈는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카닥, ‘주유권 증정’ 견적요청 릴레이 이벤트 확대 진행

자동차 애프터마켓 O2O(Online to Offline) 플랫폼 ‘카닥’(대표 한현철)이 선착순으로 주유권을 증정하는 견적요청 릴레이 이벤트의 경품을 300장 추가한다고 밝혔다.

카닥은 기름값이 연일 신고가를 경신하면서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를 위해 6월 한 달간 무료 견적요청만으로도 참여할 수 있는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총 1,000장의 주유권이 조기 소진될 만큼 소비자 반응은 뜨거웠다. 이에 더 많은 차주의 기름값 부담을 덜고자 300장을 추가해 총 1,3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오는 30일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견적요청 릴레이 이벤트는 카닥 앱에서 3분 만에 참여할 수 있다. 자동차 손상 부위를 사진으로 찍어 무료로 수리 견적을 요청하고, 필수 정보를 이벤트 페이지에 제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경품은 GS칼텍스 주유권 1만원으로 7월 8일(금) 9시에 SMS로 일괄 발송된다.

카닥 관계자는 “정부의 유류비 인하에도 여전히 부담이 큰 2,500만 차주들에게 힘이 되고자 이벤트의 확대 진행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카닥 이용자의 편리한 자동차 라이프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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