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X 꽃카 프로모션’ 실시
식음료, 제과와 같은 유사 업계 뿐만 아니라 게임, 비트박스 밴드, 덴탈케어, 포토프린터 브랜드 등 업종 경계를 허무는 다채로운 콜라보레이션으로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 설빙이 이번에는 인기 캐릭터 ‘꽃카’와 만났다.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일러스트 크리에이터 ‘영이의 숲(YOUNG FOREST)’과 협업해 대표 캐릭터 ‘꽃카’와 ‘설빙 X 꽃카 보냉백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영이의 숲은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 ‘젤리크루’의 대표 크리에이터로, 이번 협업은 설빙과 젤리크루가 손잡은 첫 번째 콜라보 프로젝트다.
이번 프로모션은 ‘설빙 먹는 꽃카’를 활용한 세트 메뉴를 구성하고, 이를 구매한 고객에게 설빙 X 꽃카 콜라보 보냉백과 스티커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설빙 X 꽃카 프로모션 메뉴는 설빙 시그니처 재료인 인절미를 활용한 ‘꽃카 인절미설빙 세트’와 ‘꽃카 팥인절미설빙세트’ 2가지로 구성했다. 콜라보 보냉백과 스티커 증정은 27일부터 시작하며, 한정판으로 제작해 조기 소진 시 종료될 수 있다.
설빙은 꽃카와의 협업을 기념해 꽃카 일러스트를 활용한 한정판 포장 용기를 출시하고, 포장 용기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설빙 빙수 메뉴를 배달하거나 포장한 후 꽃카 용기를 사진 찍어 필수 해시태그(#설빙X꽃카 #꽃카찬스 #설빙꽃카패키지 #설빙이랑_같이_꽃카해)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참여 가능하다. 기간은 오늘(27일)부터 7월 31일까지이며, 당첨자 50명에게는 설빙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설빙 브랜드 관계자는 “1020세대의 열렬한 지지를 얻고 있는 두 브랜드가 만나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이번 여름 설빙 시그니처인 인절미설빙을 즐기며 꽃카 특유의 귀여움으로 소장 가치를 높인 설빙과 꽃카의 콜라보 굿즈도 소장하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호텔스컴바인, LF몰과 ‘호호 위크(HOHO WEEK)’ 기획전 진행
글로벌 호텔 검색 플랫폼 호텔스컴바인이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과 함께 ‘호호 위크(HOHO WEEK), 호캉스룩 입고 호캉스 가자!’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호텔스컴바인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트렌디한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 LF몰과 협업해 의류, 가방, 신발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소개하며, 여름 휴가를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즐길 수 있는 남녀 호캉스룩을 제안한다. 또한, 할인 쿠폰 제공을 비롯한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실시한다.
LF몰에서 호캉스룩 구매하고 5성급 호텔 숙박권 받아가세요!
호텔스컴바인은 LF몰과 함께 3가지 이벤트에 풍성한 혜택을 지원한다. 먼저 LF몰 기획전 내 소개된 호캉스룩을 최대 55%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와 LF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3만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한다. 양사가 제안하는 호캉스룩은 각각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호텔스컴바인과 LF몰이 지원하는 할인 혜택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원하는 패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쇼핑 지원금은 LF몰 기획전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댓글 이벤트 참여 고객을 위한 다양한 경품도 지원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동안 LF몰에서 아울렛 상품을 구매하고, 올여름 호캉스를 가야 하는 이유를 LF몰 기획전 페이지에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총 40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호텔스컴바인 맥스 인형 또는 머그컵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호텔스컴바인은 LF몰에서 20만원 이상을 구매하고 댓글 이벤트를 참여한 고객 중 1명을 선정해 5성급 호텔 1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호텔스컴바인에서 원하는 호캉스룩 고르면 여행용 캐리어도 드려요!
호텔스컴바인은 기획전을 통해 올여름 호캉스를 떠나기 좋은 전국 호텔 4곳을 소개한다. 또한, LF몰과의 협업을 기념해 별도의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호텔스컴바인 기획전 페이지에서 원하는 패션 아이템을 고르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의 당첨자 선정해 여행용 캐리어를 제공한다.
호텔스컴바인과 LF몰이 함께하는 네 가지 이벤트는 6월 27일부터 7월 10일까지 진행된다. LF몰 댓글 이벤트 당첨자는 7월 넷째 주, 호텔스컴바인 이벤트 당첨자는 7월 15일 개별 고지 예정이다.
◆국민커피 더리터, 컵빙수 레드빈 리터치노 2종 신메뉴 출시
국민커피 더리터가 ‘2022 MY BEST COOL FRIEND’라는 콘셉트로 오리지널 빙수 맛 그대로 즐길 수 있는 나만의 여름 단짝 ‘레드빈 리터치노’ 2종을 오는 3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리터치노 2종인 ▲레드빈 밀크 리터치노와 ▲레드빈 그린티 리터치노는 ‘혼디족’(혼자 디저트를 먹는 사람들)을 위하여 혼자 먹기 부담 없는 사이즈로 구성되었다.
‘레드빈 밀크 리터치노’는 아삭아삭한 식감이 매력적인 우유 쉐이크와 부드러운 연유가 가득 들어가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음료이다. 특히, 진한 통단팥이 조화를 이루어 오리지널 팥빙수를 먹는 듯 한 느낌을 전달하는 리터치노이다.
‘레드빈 그린티 리터치노’는 녹차의 맛이 통단팥과 잘 어우러진 리터치노이다. 팥빙수 본연의 맛은 물론, 녹차 특유의 쌉싸름한 맛이 매력적이다.
더리터의 이번 컵빙수 신메뉴는 미니리터(Mini Liter) 사이즈로 여름 한정 판매 예정이다.
더리터 이주영 메뉴연구개발 담당자는 “여름하면 생각나는 팥빙수를 모티브로 혼자서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게 마시는 컵빙수를 준비하였다”면서, “아삭한 얼음과 달콤한 팥, 연유의 조화가 기성세대는 물론, MZ세대에게 매력적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서 “고객님들이 더리터의 시원한 레드빈 리터치노 2종으로 올 여름도 시원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리터는 이번 컵빙수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SNS 이벤트 등을 곧 진행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