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HLB글로벌 자회사 ‘㈜HLB생활건강’의 브랜드인 엘리샤코이(Elishacoy)’가 지난 5월부터 약 두 달 간 태국에서 진행한 팝업 부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엘리샤코이는 방콕 최대 쇼핑센터 ‘돈키몰(DONKI MALL)’ 내 오프라인 팝업 부스를 설치, 총 7천여 명의 소비자 발길이 이어지며 준비 수량이 모두 매진되는 등 현지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소비자들은 부스를 방문해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특히, 유명 아이돌 그룹 및 셀럽들이 애용하는 미스트로 알려진 ‘콤부차 결바이옴 미스트’가 현지인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현지 소비자들을 가까이서 만날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으며,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태국 현지화 마케팅을 실시할 계획”이라며, “이번 태국 전역 오프라인 스토어 진출을 시작으로, 중국, 일본, 미국 등 글로벌 유통망 확장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엘리샤코이는 오는 하반기 태국 프리미엄 드럭스토어 ‘멀티 뷰티(Multy Beauty)’ 전 지점 입점을 시작으로, 프리미엄 뷰티 스토어 ‘이브앤보이(Eveandoy)’, 대형 뷰티 유통채널 ‘뷰티리움(Beautrium)’ 등 태국 전역 오프라인 채널에 입점이 예정되어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HLB생활건강 브랜드 ‘엘리샤코이’, 태국 팝업 스토어 성료
기사입력:2022-07-05 11:11:15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496.81 | ▼0.59 |
코스닥 | 711.61 | ▼6.43 |
코스피200 | 330.97 | ▲0.23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6,612,000 | ▲2,812,000 |
비트코인캐시 | 659,000 | ▲15,000 |
비트코인골드 | 16,620 | ▲90 |
이더리움 | 4,864,000 | ▲110,000 |
이더리움클래식 | 38,220 | ▲1,080 |
리플 | 4,226 | ▲131 |
이오스 | 1,224 | ▲34 |
퀀텀 | 4,835 | ▲17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6,720,000 | ▲2,817,000 |
이더리움 | 4,866,000 | ▲110,000 |
이더리움클래식 | 38,190 | ▲1,040 |
메탈 | 1,920 | ▲48 |
리스크 | 1,503 | ▲38 |
리플 | 4,223 | ▲127 |
에이다 | 1,551 | ▲67 |
스팀 | 375 | ▲9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6,620,000 | ▲2,770,000 |
비트코인캐시 | 657,000 | ▲12,000 |
비트코인골드 | 16,600 | ▲100 |
이더리움 | 4,867,000 | ▲111,000 |
이더리움클래식 | 38,140 | ▲1,020 |
리플 | 4,229 | ▲134 |
퀀텀 | 4,828 | ▲151 |
이오타 | 550 | ▲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