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제 이슈] 토니모리, 2022 서머 메이크업 룩 ‘서머 레시피’ 공개 外

기사입력:2022-07-12 14:11:37
[로이슈 편도욱 기자]
◆토니모리, 2022 서머 메이크업 룩 ‘서머 레시피’ 공개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시원하고 청량한 2022 서머 메이크업 룩 ‘서머 레시피(SUMMER RECIPE)’을 공개했다.

토니모리는 이번 화보에서 새롭게 출시한 ‘퍼펙트립스 쇼킹립 09자몽쇼킹’, ‘비씨데이션 진정 커버 쿠션’, ‘더쇼킹 비건라이너 수퍼픽싱’ 등을 활용해 여름철 상큼하고 시원한 음료를 연상시키는 뷰티 레시피 콘셉트를 선보였다.
먼저 첫 번째 뷰티 레시피인 ‘자몽에이드’는 달콤 쌉사름한 자몽 과즙처럼 상큼 지수를 올려줄 메이크업으로 새로 출시한 ‘퍼펙트립스 쇼킹립 09자몽쇼킹’을 활용했다. 일명 ‘타투 틴트’로도 불리는 이 제품은 빠르고 번짐 없는 밀착력으로 오랜 시간 지속력이 우수하며, 높은 발색력, 사선 어플리케이터로 정교하고 섬세하게 연출 가능하다. 토니모리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컬러 ‘퍼펙트립스 쇼킹립 09자몽쇼킹’은 덧바를수록 자몽 색이 진해지는 색상으로 여름에 잘 어울리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신선한 ‘케일 주스’를 떠오르게 하는 두 번째 뷰티 레시피는 신상 ‘비씨데이션 진정커버 쿠션’으로 피부를 내추럴하고 깔끔하게 표현했다. 건조한 피부에 수분은 더해주고 지친 피부 결은 진정 케어해주는 ‘비씨데이션 진정커버 쿠션’은 가볍지만 밀착 커버해 주며, 덧발라도 뭉침 없이 무너짐도 예쁜 롱래스팅 연출이 가능하다. 외부 환경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효과뿐만 아니라 3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어 건조함 없이 수분도 케어해 준다.

마지막으로, 한층 더 깊어진 눈매가 매력적인 세 번째 뷰티 레시피 ‘커피’는 ‘더 쇼킹 비건라이너 수퍼픽싱’을 활용해 성숙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더 쇼킹 비건 라이너 수퍼픽싱’은 잘 번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비건 붓펜 라이너로, 벨기에 바이오리우스 비건 인증을 받았다.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며, 일반 블랙 컬러보다 농도가 짙은 카본 블랙 컬러를 사용해 보다 선명한 발색을 자랑한다. 특히, 수분과 유분 모두에 번짐 없이 사용 가능해 일명 ‘#크레이지프루프’로 불릴 정도로 무더운 여름에 꼭 필요한 제품이다.

무덥지만 기분 좋은 햇살을 즐길 수 있는 계절 여름, 토니모리에서 새로이 선보이는 ‘퍼펙트립스 쇼킹립 09 자몽쇼킹’과 ‘비씨데이션 진정커버 쿠션’ 그리고 베스트셀러 ‘더 쇼킹 비건라이너 수퍼픽싱’으로 시원하고 청량한 서머 뷰티 룩을 연출해 볼 것을 제안한다. 토니모리 2022 서머 메이크업 룩 ‘서머 레시피’에 활용된 제품은 토니모리 공식 온라인 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드림타워 카지노, 첫 외국인 관광객그랜드 잭팟 기록

제주 드림타워 카지노에서 처음으로 외국인 관광객의 잭팟이 터졌다.

롯데관광개발은 지난 10일 오후 11시15분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외국인 전용 카지노인 드림타워 카지노에서 슬럿머신 게임을 하던 50대 싱가포르인이 5,736만원의 그랜드 잭팟에 당첨됐다고 12일 밝혔다.

지난해 6월11일 개장한 이후 국내 거주 외국인이 아닌 외국인 관광객이 그랜드 잭팟을 기록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동안 국내 거주 외국인 만을 대상으로 영업을 해오던 드림타워 카지노는 지난달 15일 이후 제주~싱가포르 직항 노선 재개를 계기로 싱가포르인을 비롯해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카지노관광 명소가 되고 있다.
드림타워 카지노는 개장 10 여일 만에 첫 잭팟(2억400만원)이 나온 데 이어 지난 3월에는 국내 외국인 전용 카지노 중 단일 객장 기준으로 최대 액수인 2억4,500만원의 당첨 기록이 나오는 등 13개월 동안 9번의 잭팟(2,000만원 이상 기준)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드림타워 카지노는 ‘Duo Fu Duo Cai(多福多财)’ 등 아시아에서 가장 인기있는 최신 잭팟 시리즈 등 슬롯모신 190대를 비롯해 141대의 게임테이블과 전자테이블게임 71대와 ETG 마스터테이블 7대 등 총 409대의 국제적 수준의 최신 게임 시설을 갖추고 있다.

◆스톤아일랜드(STONE ISLAND) 브랜드 헤리티지와 철학이 담긴 스페셜 프로젝트 눈길

이탈리아 럭셔리 스포츠 웨어 브랜드 스톤아일랜드(STONE ISLAND)가 세계 최대 규모의 디자인 전시회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프로토타입 리서치(Prototype Research Series)의 여섯 번째 시리즈를 공개하였다.

올해로 여섯 번째 시리즈를 공개하는 스톤 아일랜드의 리미티드 에디션 프로토타입 리서치는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철학을 바탕으로 아직 산업화되지 않은 소재 및 실험 프로세스를 끊임없이 연구하기 위해 구성된 스페셜 프로젝트이다.

이번 시즌의 공개한 “코어 숏 피쉬테일 파카”는 탁월한 품질을 자랑하는 케블라(Kevlar®)사의 연구개발팀과 스톤 아일랜드가 협업하여 제작한 패브릭으로 완성한 옐로우 컬러의 올 오버 패턴 아우터이다. 의상 전면에는 벨크로 여밈 마감과 내부의 탈부착 가능한 후드 장식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레진 가공 처리를 통해 가볍지만 강한 내구성과 열 보온성을 자랑한다. 여기에 기모노 슬리브 형태로 전면의 핸드 포켓, 왼쪽 소매의 스톤아일랜드 흰색 배지로 의상의 포인트를 주었다.

한정판으로 판매되는 스톤 아일랜드의 코어 숏 피쉬테일 파카는 7월 12일 화요일 스톤 아일랜드 공식 웹사이트에서만 단독으로 구매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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