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대표 정태용)가 바사삭 유니버스 팝업스토어 개장을 앞두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굽네는 바사삭 유니버스 팝업스토어 개장을 맞이해 소비자들이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이번 사전 방문 등록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15일까지 굽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사전 방문 등록한 고객은 등록 확인 문자 메시지를 받은 뒤, 팝업스토어 운영기간 내에 매장을 방문해 본인 확인을 한다. 확인이 완료 되면 굽네치킨 제품 구입 시 사용 가능한 3천원 쿠폰 또는 팝업스토어에서 판매하는 랜덤 굿즈를 받을 수 있다. 단, 방문 인원과 판매수량에 따라 랜덤 굿즈 증정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바사삭 유니버스 팝업 스토어는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상수역 인근에서 운영된다. 운영 시간은 매일 낮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다. 지난해 12월에 공개된 브랜드 캐릭터 구울레옹을 비롯해 바사삭 트리오인 ‘콜럼바삭’, ‘바삭트라’, ‘치즈바라’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굽네는 지난 6월 굽네만의 차별화된 세계관으로 MZ세대 소비자들과 활발히 소통하기 위해 바사삭 유니버스를 공개했다. 바사삭 유니버스 전반에 걸쳐 ‘노 프라이 모어 크리스피(NO FRY MORE CRISPY)’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구운 치킨의 바삭함을 강조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바사삭 유니버스’ 페이지를 운영하고 SNS에서는 웹소설을 연재하는 등 세계관 마케팅을 중심으로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굽네가 처음으로 진행하는 팝업스토어에 많은 소비자들이 방문해 굽네 세계관을 몸소 느끼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며 “뜨거운 여름에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시원한 쉼을 느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bhc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천호점, 러브백 캠페인 진행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하반기에도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러브백 캠페인’을 이어간다.
아웃백 천호점은 지난 9일 서울 강동구 일자산 잔디광장에서 진행된 ‘제93회 강동 그린웨이 걷기대회&여름밤의 콘서트’에 아웃백의 ‘부시맨 브레드’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강동구 체육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오랜 기간 코로나19로 지친 구민들을 위로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2019년 행사에 이어 약 3년 만에 재개됐다. 1부 ‘그린웨이 걷기대회’를 시작으로 2부 ‘여름밤의 콘서트’가 진행됐으며 많은 시민들이 함께 클래식 공연과 남성 보컬 그룹 노을의 공연을 즐겼다.
아웃백 천호점은 강동구민의 일상 회복을 응원하고 그간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지원을 결정했으며 자원봉사자들을 통해 참가 인원들에게 부시맨 브레드를 제공했다. 이 외에도 올해 초 아웃백 천호점은 강동구청에서 진행하는 ‘따뜻한 겨울보내기 사업’에 동참해 지역 아동센터에 부시맨 브레드 1,000개를 기부한 바 있다.
아웃백 관계자는 “많은 시민들이 참여하는 문화 행사에 함께하며 지역 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아웃백은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웃백은 2013년부터 ‘나보다는 우리’라는 의미를 실천하며 나눔의 원칙으로 사회에 기여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러브백(LOVEBACK)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아웃백은 러브백 캠페인을 통해 러브백 데이, 발전후원금 기부 등을 지속했으며 레스토랑 매장을 거점으로 지역 사회 밀착형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공차코리아, 제주 신메뉴 대상 SNS 인증샷 이벤트 진행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오는 31일까지 공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제주 신메뉴 4종 구매자 대상으로 ‘SNS 제품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SNS 인증샷 이벤트는 제주 특산물을 활용해 다양한 제주의 맛을 경험할 수 있는 신메뉴인 ‘제주 오름 밀크티+펄’, ‘제주 당근 밀크티’, ‘유채꿀 토마토 스무디’, ‘까망돌 흑임자 스무디’ 총 4종을 대상으로 한다. 내 안의 제주 감성을 드러낼 수 있는 ‘제주 좋아상’과 공차에 대한 애정을 담는 ‘공차 좋아상’ 두 가지 부문으로 진행된다.
먼저 ‘제주 좋아상’ 부문 응모는 나만의 크리에이티브를 살려 제주 관련 소품을 활용하거나 제주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음료 인증샷을 촬영한 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지정된 해시태그(#공차, #제주담은공차, #공차제주신메뉴)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우수작으로 선정된 총 10명에게는 제주항공 제주도 왕복 항공권(1인 2매)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공차 좋아상’ 참여는 공차 매장 내 비치된 제주 신메뉴 POP 거치대에 음료를 올리고 제품 인증샷을 촬영, 동일한 방식으로 개인 SNS 계정에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는 공차 모바일 금액권(1만원권)이 제공되며, 당첨자는 오는 8월 12일 공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신메뉴는 ‘공차 한 잔으로 떠나는 특별한 제주도 여행’을 컨셉으로 녹차, 당근, 유채꿀 등 제주 특산물을 활용한 음료다. 제주의 오름과 푸르른 하늘, 화산송이 등을 연상시키는 비주얼과 맛으로, 누구나 공차 매장에서 쉽게 음료 한 잔으로 제주의 맛과 감성을 느낄 수 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이지현 상무는 “제주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마음속에 품고있던 제주 여행의 로망을 일깨울 수 있는 이색적이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공차 신메뉴 한 잔으로 일상에서 제주도 자연 그대로의 분위기를 느끼고, 즐거운 제주 여행의 기회도 잡길 바란다”도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차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