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마이 아이허브 스토리' 브랜드 캠페인 론칭
아이허브(iHerb)가 2022 브랜드 캠페인 '마이 아이허브 스토리(My iHerb Story)'를 론칭함과 동시에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아이허브는 이번 캠페인 영상에 일상 속에서 아이허브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았다. 세계 최대 건강 라이프 쇼핑몰 대표주자로 다양한 제품군을 판매하는 만큼 다채로운 주제로 구성했다. ▲편안한 시간(Relaxing time) ▲홈 트레이닝(Home workout) ▲믿을 수 있는 건강함(Trusted wellness) ▲세계 최대의 웰니스 샵(The world biggest shop for wellness) ▲홈 쿠킹(Home Cooking)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California Gold Nutrition) 총 6가지 주제의 CF 영상을 제작했다. 각기 다른 도시에서 자신의 삶을 살아가는 현대인이 아이허브와 함께한 '마이 아이허브 스토리'를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형식으로 전하는 컨셉이다.
아이허브 코리아에서 제작된 이번 캠페인 영상은 한국을 비롯한 일본, 홍콩, 대만, 싱가포르 등 아시아태평양 전 지역에서 동시에 공개된다. 아이허브는 이번 캠페인 영상이 전 세계적으로 기획력과 제작 실력, 품질을 인정 받고 있는 한국에서 만든 것이라 더욱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마이 아이허브 스토리' 캠페인 영상은 실제 아이허브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의 리뷰를 토대로 제작하였으며, 감각적인 영상으로 아이허브의 특장점을 잘 드러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아이허브는 웹사이트와 앱에서 실제 소비자들의 진솔한 리뷰를 공개하고 이를 바탕으로 신뢰를 쌓아온 브랜드인 만큼 더 의미가 있다는 평이다.
캠페인 영상에는 건강기능식품뿐 아니라 일상 속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친환경 제품 및 유기농 식재료 등 아이허브의 다채로운 판매 카테고리가 소개된다. 또한 빠르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간편결제 서비스, 믿을 수 있는 품질로 철저히 관리되는 물류 시스템 등 소비자들이 아이허브를 사용하며 호평한 특장점도 함께 소개되었다.
영상을 시청한 소비자들은 "실제 리뷰를 토대로 만들어 진실되게 느껴진다", '아이허브를 더 잘 알게 된 것 같다", "책이 넘어가는 듯한 매거진 스타일의 연출이 신선했다" 등 긍정적인 댓글을 남기며 호응하고 있다.
아이허브 코리아 최지연 지사장은 "아이허브 '찐팬'들이 공감하는 아이허브만의 특장점을 일반 소비자도 쉽게 공감할 수 있도록 일상 속 건강라이프 스토리를 담아 캠페인 영상을 기획했다"며 "아이허브는 신뢰받는 건강라이프 글로벌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소비자가 보다 건강하고 풍요로운 일상을 지속할 수 있도록 돕는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 아이허브 스토리' 캠페인 영상은 아이허브 공식 유튜브를 비롯하여 MBC, SBS, JTBC 등에서 지원하는 스마트 미디어 랩(SMR) 광고 및 SK Btv, LG U+ 등 IPTV 채널, 엘리베이터TV, 디지털 매거진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리미트, ‘코리아비건페어 2022’ 박람회 성료
언리미트가 ‘코리아비건페어 2022’에 참가, 성황리에 마쳤다고 전했다.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COEX)에서 개최된 ‘코리아비건페어 2022’에는 3일간 약 16,000여명의 관람객이 박람회를 찾아 문전성시를 이루었다.
’렛츠 비건(Let’s Vegan)’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코리아비건페어에는 112개 업체가 참여해 156개 부스에서 비건 관련 제품을 선보였다.
대체육, 식물성 우유같은 비건 식품부터 패션, 뷰티 등 다양한 비건 용품과 친환경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었다.
언리미트 부스에서는 식물성 제육볶음, 식물성 만두, 식물성 주먹밥 등 다양한 대체육 제품을 선보였으며, 관람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준비된 수량이 조기 품절되기도 했다.
특히, 출시 에정인 △식물성 불고기, △식물성 고추 참치, △식물성 육포(치즈맛, 매콤한 맛) 제품에 대한 관심이 주를 이뤘다.
식물성 육포를 시식해 본 고객들은 ‘진짜 고기 같은 식감이다’, ‘기존 육포보다 부드러워 먹기 좋다’, ‘부담없이 간식으로 즐기기에 좋겠다’ 등의 소감을 전했다.
또한, 부스 한쪽에서 진행된 ‘고기 없는 하루 다짐하기’ 이벤트는 약 200명이 넘는 관람객들이 참여하며 인기를 끌었다.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고기 없는 한끼가 탄소 저감에 큰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며 앞으로의 실천 의지를 다지기도 했다.
◆메디힐, '누드 겔 마스크' 3종 리뉴얼 출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외부 환경 영향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해결책을 제시하고자, 기존 누드 겔 마스크팩 라인의 메인 성분과 패키지 등을 모두 업그레이드하여 프리미엄 마스크팩으로 새롭게 리뉴얼 론칭했다.
'누드 겔 마스크'는 메디힐만의 투명 엠보 하이드로겔 특허 시트를 적용한 마스크팩으로 피부에 들뜸 없이 완벽하게 밀착해 유효 성분을 지속적으로 재충전해주고 효능을 극대화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메디힐은 본격화되는 여름 더위와 장기간 마스크 착용 등으로 민감해지는 피부 고민에 강력한 솔루션을 전하고자 기존 누드 겔 마스크팩 3종의 제품별 메인 컨셉 성분을 업그레이드하고,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해결해준다는 메시지를 담아 패키지 디자인을 교체해 프리미엄 마스크팩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프리미엄 마스크팩 '누드 겔 마스크' 3종은 모두 아쿠아 쿨링 콤플렉스를 서브 성분으로 담아 각 제품별 메인 기능과 함께 달아오른 피부 열감을 낮추는 수딩 효과까지 한 번에 부여한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와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모두 거쳐 피부 자극도 0.00 판정을 받는 등 민감성 피부 타입의 사용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누드 겔 마스크' 3종은 영양 수딩을 전하는 '콜라겐 누드 겔 마스크', 진정 수딩을 부여하는 '티트리 누드 겔 마스크', 수분 수딩 효과를 전달하는 'NMF 누드 겔 마스크'로 구성됐다. '콜라겐 누드 겔 마스크'는 500달톤 저분자 콜라겐과 연어 유래 콜라겐 등 강력한 콜라겐 성분을 겔 시트에 담아 남다른 영양 공급과 피부 활력을 전한다.
'티트리 누드 겔 마스크'는 티트리 맛집 메디힐의 티트리 진정 노하우가 가득 담긴 제품으로 겔 시트에 특허 성분 '티트리 카밍 바이옴'을 메인으로 함유하고, 티트리잎수·오일을 더해 민감해진 피부 고민에 더욱 효과적인 진정 솔루션을 제공한다. 'NMF 누드 겔 마스크'는 8중 히알루론산과, 5종 세라마이드를 담은 최적의 수분 조합으로 구성된 보습 성분을 겔 시트에 담아 자극 없이 시원한 청럄감과 함께 강력한 수분 충전 효과를 부여한다.
메디힐은 '누드 겔 마스크' 3종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7월 한 달 동안 국내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을 통해 50% 할인 행사를 실시하고, 1매 당 정상가 4천 원의 제품을 2천 원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번 '누드 겔 마스크' 3종 할인 프로모션은 올리브영 단독으로 진행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