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안주야(夜)가 일상 속 대인 관계에서 오는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줄 한정판 굿즈 ‘펀치쉐킷’을 선보인다.
‘펀치쉐킷’은 펀치 미트를 모티브로 실리콘 재질 용기로 특수 제작한 칵테일 쉐이커다. 취향에 따라 다양한 칵테일 원료를 넣은 후 스트레스가 풀릴 때까지 쉐이커를 흔들고 때리면 나만의 칵테일을 제조할 수 있다. <흔들어라 후련하게, 후련한 맛도 안주야>라는 슬로건 아래 대면 모임이 증가하며 스트레스가 늘어나는 시대상을 반영했다. 굿즈 전면에는 요리 방송 활동으로 유명한 김풍 웹툰 작가 캐릭터의 익살스러운 표정을 넣어 재미를 더했다.
‘펀치쉐킷’은 네이버쇼핑, 11번가, G마켓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유통채널에서 안주야(夜) 제품과 묶음 상품으로 판매된다. 또 오는 8월부터는 CU, 이마트24,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에서 안주야(夜) 제품 5개를 구입하면 ‘펀치쉐킷’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청정원 안주야(夜)는 ‘펀치쉐킷’ 출시를 기념해 롯데칠성음료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롯데마트와 이마트에서 안주야(夜) 제품 2종과 함께 롯데칠성음료의 ‘처음처럼’ 팩 또는 ‘클라우드’ 팩 중 하나를 선택해 2만 원 이상 구입시 추첨을 통해 ‘펀치쉐킷’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안주야(夜)가 맛있는 제품을 선보이는 것을 넘어, 소비자들에게 특별하고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할 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에 ‘펀치쉐킷’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안주야(夜)가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는 대표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