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현대약품, 랩클 화장품 2종 출시
현대약품(대표이사 이상준)이 펩타이드 기능성 화장품 랩클의 후속으로 비건 인증 화장품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 2종은 ‘랩클 마일드 클렌징 젤’(이하 클렌징 젤)과 ‘랩클 스텝다운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이하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으로, 두 제품 모두 이탈리아 비건 인증을 획득하고, 까다롭기로 유명한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셀런트’ 등급을 받았다.
클렌징 젤은 민감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약산성 저자극 클렌저로, 세안 후에도 피부를 당김없이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한 제품이다.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은 피부 속 15층 수분량 개선과 피부 결과 윤광 개선. 24시간 보습 지속력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끈적임 없는 가벼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현대약품은 신제품 2종 출시를 기념해 랩클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할인 프로모션과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클렌징 젤 단품 구매 고객에게 30% 할인과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하고, 랩클 기초 스킨케어 제품을 20%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바캉스 피부 관리를 위한 랩클 트래블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 공식몰에서는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신제품 클렌징 젤에 대한 기대평을 남긴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클렌징 젤 본품을 증정한다.
현대약품 랩클 관계자는 “현대약품의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 차별화된 원료를 담은 제품과 함께 피부를 위한 솔루션을 제안하고, 라인업을 확대하기 위해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특히 이번 신제품 2종은 이탈리아와 독일에서 인정받은 제품으로, 누구나 피부 자극에 대한 부담감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플링크, ’페이지콜’ 사용자 맞춤 룸 템플릿 기술 특허 등록
주식회사 플링크(대표 최필준)가 자사의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페이지콜’의 기능 중 하나인 ‘룸 템플릿’ 기술 관련 특허 등록에 성공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특허는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환경에서 웹 어플리케이션 작동 중 ‘룸 템플릿’을 활용해 실시간 사용자 맞춤형 UX/UI를 제공하는 방법과 이를 이용한 시스템 운영이 주된 내용이다. 또한 API(Application Program Interface)를 기반으로 사용자 유형에 따라 최적화된 레이아웃을 제공하는 기능을 담고 있다. 플링크는 개발자 없이도 온라인 회의실을 꾸밀 수 있게 만든 ‘페이지콜 룸 템플릿’ 고도화 과정에서 해당 기술을 개발했다.
플링크는 인터넷 등 통신 기술의 발달과 비대면 문화 확산으로 다수의 사용자가 동시 참여하는 원격 커뮤니케이션 수요는 급증한 데 비해, 기존의 원격 소통 서비스들은 각 사용자의 목적과 유형에 따라 UX/UI 환경을 매번 새로 제작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팬데믹 동안 페이지콜을 운영하면서 화상 미팅의 주제, 연령, 기기 등에 따라 사용자가 원하는 화면 디자인이 달랐다며, 화상 미팅 상황에서 사용자에게 필요한 룸 템플릿을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개발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해당 기술을 통해 플링크는 ‘페이지콜’을 사용하는 온라인 비즈니스 기업들이 별도의 개발 없이도 각자의 사업에 최적화된 UX/UI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기업들은 ‘룸 템플릿’을 활용해 실시간으로 레이아웃과 옵션을 변경하고, ‘룸 템플릿 관리 콘솔’을 통해 보다 편리한 사업 관리를 할 수 있다. 고객사들의 서비스를 접하는 일반 사용자 또한 상황에 맞는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환경 조성으로 더욱 높아진 몰입감과 편의성 경험이 가능하다.
◆로얄코펜하겐, 2022 가을 로얄웨딩 에디션 출시
로얄코펜하겐이 ‘2022 가을 로얄웨딩 에디션’을 출시한다.
올 가을 웨딩 시즌을 맞아 10월 말까지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이번 로얄웨딩 에디션은 총 4가지 라인에서 만날 수 있다. 섬세하고 풍부한 레이스 패턴 장식을 장인의 핸드페인팅으로 완성한 ‘블루 하프 레이스’, 브랜드 최초의 디너웨어 라인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블루 플레인’, 가장자리에만 레이스 장식을 남겨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프린세스’에서는 한식기 위주의 구성을, 로얄코펜하겐의 최상위 라인으로 공예술의 극치를 보여주는 ‘블루 풀 레이스’에서는 티웨어 위주의 구성으로 이번 웨딩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 중 ‘블루 하프 레이스’, ‘블루 플레인’, ‘프린세스’ 라인의 웨딩 에디션은 한식 고유의 식문화와 유려한 곡선의 아름다움을 살린 한식기로 품격 있는 상차림을 연출할 수 있는 ‘밥그릇’, ‘국그릇’, 찬기 3종의 2인조 구성을 기본으로 한다. 특히 이번 시즌 구성에는 한국의 물김치 그릇으로 고안하여 개인별 서빙에 최적화된 ‘한식 오발 딥볼’이 2개씩 포함돼 다양한 상차림에 활용도가 높다. 뿐만 아니라 큰 사이즈의 찬그릇과 볼, 깊은 접시, 면기 등 다양한 형태의 식기를 더해 한식은 물론 양식까지 여러 종류의 음식을 고급스럽게 담아낼 수 있다.
부부 찻잔 세트인 ‘블루 풀 레이스’ 웨딩 에디션은 로얄코펜하겐의 컬렉션들 중에서도 가장 화려한 티웨어로 엄선해 구성했다. 장인의 수공예로 가장자리 홀을 세공하고, 패턴을 수천 번의 붓질로 장식한 티팟과 잔, 플레이트 등 2인조 구성으로 신혼의 티타임에 품격을 더한다.
이번 가을 로얄웨딩 에디션은 10월 31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신혼의 식탁에 포인트가 되는 ‘블루 플레인 스몰 빈티지 화병’ 선물을 증정한다.
한국로얄코펜하겐 관계자는 “이번 시즌 로얄웨딩 에디션은 한식부터 양식까지 다양한 상차림에 활용도가 높은 구성품으로 엄선해 준비했다”며, “장인의 핸드페인팅 수공예로 완성한 도자기로 아름다운 신혼 상차림을 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경제 이슈] 현대약품, 랩클 화장품 2종 출시 外
기사입력:2022-08-03 09:26:40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488.42 | ▲5.00 |
코스닥 | 715.45 | ▼2.32 |
코스피200 | 329.31 | ▲0.96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25,505,000 | ▲220,000 |
비트코인캐시 | 491,600 | ▲800 |
이더리움 | 2,358,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23,220 | ▼80 |
리플 | 3,052 | ▲2 |
이오스 | 934 | ▼4 |
퀀텀 | 3,097 | ▲27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25,561,000 | ▲261,000 |
이더리움 | 2,358,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23,210 | ▼90 |
메탈 | 1,176 | ▲9 |
리스크 | 761 | ▲4 |
리플 | 3,051 | ▲1 |
에이다 | 924 | 0 |
스팀 | 209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25,470,000 | ▲160,000 |
비트코인캐시 | 491,100 | ▲700 |
이더리움 | 2,358,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23,290 | ▲60 |
리플 | 3,053 | ▲3 |
퀀텀 | 3,079 | ▲23 |
이오타 | 246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