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엠지씨커피(이하 메가커피)가 장수군 상생 메뉴에 대한 고객들의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특별 이벤트를 진행했다.
23일 메가커피 김대영 대표이사와 전라북도 장수군 최훈식 군수가 서울 마포구 메가커피 동교점을 찾아 일일 점장 체험을 한 것. 이와 함께 장수군 상생 메뉴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감사 선물도 증정했다.
이날 메가커피 김대영 대표이사와 장수군 최훈식 군수는 일일 점장을 체험하며 장수군 특산물로 만들어진 메뉴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장수군에서 생산한 ‘새김 사과’를 증정하는 등 장수군 농특산물과 메뉴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메가커피 관계자는 "메가커피와 장수군이 상생할 수 있는 협약을 통해 올 여름 장수 오미자 스무디, 장수 오미자 비건 젤리, 장수 사과 비건 젤리 등 장수군 특산물을 활용한 메뉴를 선보였고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우리나라의 좋은 농특산물을 발굴하고 메뉴 접목에 힘써 지역 상생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니세프 지난 6개월 동안 약 400만 명에게 긴급구호 물품 및 의료서비스 지원
유니세프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8월 24일 전쟁이 고조되는 우크라이나에서 지난 6개월 동안 1천여 명의 어린이들이 죽거나 다쳤다고 밝혔다.
매일 평균 5명 이상의 어린이들이 피해를 입고 있으며 이는 유엔이 파악 가능한 숫자일 뿐 실제로는 훨씬 많은 어린이 사상자가 있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제32회 2022 부산창업박람회’ 개최
하반기 창업시즌을 맞아 부산창업박람회가 오는 9월 22일(목)부터 24일(토)까지 3일간 부산전시컨벤션센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된다.
하반기 동남권 최대 규모로 개최 예정인 본 행사는 업종 전환 또는 신사업 아이템으로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이 2022년 하반기 국내 창업 핵심 트렌드를 한눈에 파악하여 보다 철저히 준비된 창업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