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주식회사 로고
이미지 확대보기경기도주식회사는 30~31일 양일간 NS홈쇼핑을 통해 추석맞이 도내 우수 중소기업 제품 판매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30일 화요일 오후 5시 10분부터 40분간 ‘정성곳간 양념 소부채살’을 판매하고, 31일 수요일에는 오전 11시 20분부터 40분간 ‘이종임의 일품 갈비찜’ 판매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강순의 종가의 정성곳간 양념 소부채살은’ 농림축산식품부 지정 제57호 식품명인인 강순의 선생의 노하우를 담은 제품으로 본연의 맛과 풍미를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종임의 일품 갈비찜’ 역시 요리연구가 이종임 원장의 47년의 노하우가 담긴 양념으로 만든 품질 좋고 신선한 소갈비찜이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제품이다.
한편, 경기도주식회사는 올해 도내 중소기업 대상 홈쇼핑 방송지원 사업을 통해 총 34개 업체를 모집 완료했고, 4월부터 NS홈쇼핑 등을 통해 판매 방송을 개시한 바 있다.
현재까지 총 14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22번의 홈쇼핑 방송을 지원, 약 11억 8,000만 원의 거래액을 달성하며 큰 성과를 올렸다.
이창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올해 경기도주식회사는 홈쇼핑 방송지원 사업으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도내 중소기업의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성과를 올리고 있다” 라며 “많은 소비자가 이번에 마련한 제품들을 구매해 도내 중소기업에 큰 힘이 되어 주셨으면 한다”라고 당부했다.
차영환 로이슈 기자 cccdh768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