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이슈] 한솥, 9월 신메뉴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 2종 출시 外

기사입력:2022-09-02 18:55:30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한솥, 9월 신메뉴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 2종 출시

한솥이 9월 수량한정 신메뉴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 2종을 출시한다.

한솥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은 ‘아보카도 소고기 명란비빔밥’과 ‘아보카도 게맛살 명란비빔밥’ 2종으로 취향에 따라 골라 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라며 "아보카도는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로 세계에서 가장 영양이 높은 과일로 기네스북에 등재되어 있다. 불포화지방산과 식이 섬유, 미네랄 등이 풍부해 포만감을 주면서도 열량은 낮아 ‘숲속의 버터’라고도 불린다"고 전했다.

이어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은 아보카도의 대표 생산지인 페루의 대표 품종 ‘하스(HASS)’ 아보카도를 통째로 넣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라며 "신선한 아보카도 외에도 소고기 또는 게맛살, 계란 지단채, 치커리리, 토마토 등의 야채까지 건강한 재료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가벼우면서도 든든하게 영양 가득한 한끼를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아이더, 브랜드 모델 ‘박보검’·’장원영’과 함께한 아웃도어 화보 공개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 ‘박보검’, ‘장원영’과 함께한 2022년 FW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박보검의 멋스러운 스타일과 장원영의 밝고 자신감 넘치는 에너지로 올 시즌 아이더가 선보일 젊은 감각의 역동적인 ‘요즘 아웃도어’ 스타일을 제안한다.

◆현대약품 화장품 랩클, ‘비건뷰티’로 MZ소비자 공략

현대약품(대표이사 이상준)이 최근 가치소비와 지속 가능성을 중시하는 MZ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비건 뷰티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랩클 마일드 클렌징 젤’(이하 클렌징 젤)과 ‘랩클 스텝 다운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이하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이다. 두 제품 모두 모든 생산 과정에 동물성, 동물유래 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동물실험을 실시하지 않는 제품에 발급되는 이탈리아 비건인증(V-Lavel)을 획득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488.42 ▲5.00
코스닥 715.45 ▼2.32
코스피200 329.31 ▲0.96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5,490,000 ▲238,000
비트코인캐시 491,000 ▲1,400
이더리움 2,361,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23,250 ▼30
리플 3,058 ▲14
이오스 934 ▼6
퀀텀 3,090 ▲8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5,444,000 ▲169,000
이더리움 2,359,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23,250 ▲20
메탈 1,176 ▲2
리스크 761 ▲4
리플 3,058 ▲13
에이다 925 ▲4
스팀 209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5,480,000 ▲230,000
비트코인캐시 491,000 ▲1,500
이더리움 2,360,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23,200 ▼30
리플 3,060 ▲15
퀀텀 3,083 ▲27
이오타 246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