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어텀 샤인머스캣 스튜디오’ 선봬
서울드래곤시티가 가을을 맞이해 이달 17일부터 11월 27일까지 노보텔 스위트 26층에 위치한 ‘THE 26’에서 ‘어텀 샤인머스캣 스튜디오’를 선보인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어텀 샤인머스캣 스튜디오’는 ‘딸기 스튜디오’와 ‘망고 스튜디오’에 이은 가을 시즌 디저트 뷔페다. 알이 굵고 과육이 단단한 샤인머스캣은 같은 포도 품종 중 수확 시기가 가장 늦어 가을 시즌 인기 과일로 손꼽힌다"라며 "당도가 높고 식감이 아삭해 다른 포도보다 다소 비싼 가격에도 꼭 먹어봐야 하는 과일로 여겨진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시즌에는 포도 재배의 최적지인 경북 상주시 모동면에서 수확한 고품질의 샤인머스캣으로 특별함을 더했다"라며 "당도가 18브릭스(Brix) 이상인 샤인머스캣만을 엄선했으며, 이외에 무화과· 단호박·고구마 등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디저트를 선보이며 가을의 풍성함을 담았다"고 밝혔다.
또 "웰컴 칵테일을 시작으로 샤인머스캣의 화사한 연둣빛 색감과 뛰어난 식감을 모두 살린 ▲타르트 ▲에클레어를 비롯해 ▲무화과 타르트 ▲단호박 몽블랑 ▲고구마 크렌베리 파이 등 디저트 20여 종의 향연이 펼쳐진다"라며 "이외에도 짬뽕과 떡볶이 등 식사 대용 메뉴도 제공해 단맛과 짠맛이 이루는 절묘한 조화로움을 구현했다"고 말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화려한 남산뷰를 자랑하는 ‘THE 26’에서 주말 및 공휴일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 운영된다. 성인 8만 원, 48개월부터 12세에 해당하는 어린이는 4만 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네이버 예약 시 5% 할인 혜택을 상시 제공한다.
◆이앤씨(EnC) 22FW ‘Encomma’ 신규라인 론칭
이앤씨월드(대표 우상배)가 올겨울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엔콤마’는 엔데믹 시대의 이앤씨에서 착안하여 무엇이든 이어 붙일 수 있는 연결부호이자 ‘쉼’의 의미를 부여해 콤마를 붙여 이름 짓고 유스 세대에 어필할 시즌 컨셉으로 변화무쌍한 라인을 전개한다.
이앤씨의 22FW는 야외에서 즐기는 모험과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MZ를 겨냥해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도록 패셔너블하게 업데이트된 아웃도어 캐주얼룩을 선보인다.
◆최정운, ‘디 엠파이어 : 법의 제국’ 캐스팅
신예 최정운이 드라마 ‘디 엠파이어 : 법의 제국’으로 브라운관에 데뷔한다.
오는9월 방송 예정인 JTBC 새 토일드라마 ‘디 엠파이어 : 법의 제국’(연출 유현기/극본 오가규/ 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SLL)은 법으로 쌓은 철옹선 안에서 지켜졌던 욕망과 위선의 삶, 그들의 비밀에 대한 폭로이자 가진 자들의 추락 스캔들을 다룬 작품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