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이지엔 터치 비건 헤어컬러’ 런칭
동성제약이 오는 20일 오전 8시 15분, 롯데홈쇼핑에서 비건 새치 염색약 ‘이지엔 터치 비건 헤어컬러’를 런칭한다. 이지엔 브랜드 사상 최초 홈쇼핑 런칭이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이지엔 터치 비건 헤어컬러’는 어둡게만 염색이 가능했던 기존 새치 염색약과는 달리, 트렌디한 컬러로 밝고 화사하게 새치를 커버할 수 있다"라며 "이번 런칭 방송에서는 ‘라벤더 브라운’, ‘애쉬 브라운’, ‘초코 브라운’, ‘애쉬 블랙’ 등 4가지 컬러를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라벤더빛이 은은하게 감도는 ‘라벤더 브라운’ 컬러는 트렌디한 색감으로 스타일리쉬한 헤어컬러 연출이 가능하다"라며 "동양인의 경우 피부에 붉은기가 많아 염색 컬러를 선택할 때 붉은기가 없는 헤어컬러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는데, 붉은기 없이 새치 커버도 애쉬하게 완성할 수 있는 ‘애쉬 브라운’ 컬러도 인기다"라고 말했다
또 "‘초코 브라운’은 자연스러운 브라운 컬러로 생기 있는 새치 커버가 가능하다. ‘애쉬 블랙’ 컬러는 스모키한 느낌을 더해 한 끗 다른 블랙 컬러를 경험할 수 있다"라며 "‘터치 비건 헤어컬러’는 한국비건인증원이 인증한 비건 염색약이다. 3가지 허브성분과 6가지 식물성 단백질, 9가지 식물성 오일 등 ‘3/6/9 비건 처방’으로 생생한 컬러는 물론 두피와 모발 건강까지 생각했다"고 밝혔다.
한편 동성제약은 롯데홈쇼핑 런칭 방송을 기념해 방송 중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 한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지엔 터치 비건 헤어컬러’ 8개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25,000원 상당의 닥터본드 ‘No.6 앰플 트리트먼트’와 ‘No.7 오일샴푸’ 극손상 스페셜 케어 키트를 증정한다.
◆티아이포맨 (TI FOR MEN), 바잉 편집숍 ‘PLADS7 (플라즈)’ 오픈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전개하는 맨즈 컴템포러리 브랜드 티아이포맨(T·I FOR MEN)이 MZ 제너레이션을 타깃으로 선보이는 해외 바잉 편집숍 PLADS7(플라즈)를 새롭게 공개했다.
PLADS7(플라즈) 편집숍은 실용주의, 평등 의식, 환경친화적인 가치를 담은 브랜드들의 근원이자 디자인 강국인 덴마크의 코펜하겐에서 받은 영감으로 시작됐다.
◆대명소노그룹, 해수부·충남도 등과 해양레저관광도시 조성 MOU 체결
대명소노그룹은 지난 14일 보령 원산도 오천농협에서 해양수산부, 충청남도, 보령시 등과 해양레저관광도시 조성 민관 합동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관광단지 내 원산도 리조트(가칭)의 건립을 본격화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날 체결식에는 민병소 소노인터내셔널 대표이사와 조승환 해양수산부 장관, 김태흠 충남도지사, 김동일 보령시장 등 정부와 지자체, 관련 기업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