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홈앤쇼핑, 농어촌 상품대전 ‘만남의 광장’ 이원 생방송 진행 外

기사입력:2022-09-27 12:06:09
[로이슈 편도욱 기자]


◆홈앤쇼핑, 농어촌 상품대전 ‘만남의 광장’ 이원 생방송 진행

홈앤쇼핑은 오는 28일 전국 1등 농어촌 상품대전 ‘만남의 광장’ 프로그램 이원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만남의 광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2020년 긴급편성을 통해 특별 기획됐다"라며 "지난해에는 지역 소재 농수축 특산물 및 특산물로 가공한 2차 가공식품 총 24개 상품을 발굴해 TV홈쇼핑을 통해 론칭한 바 있다"고 전했다.

이어 "올해는 지난 6월 전라남도를 시작으로 경상남도, 충청북도 등 지자체와 연계하여 총 24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28일에는 오후 3시 10분부터 50분 동안 ‘만남의 광장 Live-전남편’을 이원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날 방송에서는 농업회사법인주식회사늘해랑의 ‘늘해랑해남고구마’를 판매한다"라며 "서울 마곡동 본사 스튜디오와 원산지 전남 해남 고구마 밭 현지를 연결해 수확하는 현지 주민 인터뷰를 통해 현장감을 더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홈앤쇼핑은 대표 중소기업 판로지원 프로그램 ‘일사천리’를 통해 올해 14개 광역시도와 공동으로 167개 상품을 지원하고 있다.

◆미스터포터, ‘키핑 타임(KEEPINGTIME)’ 런칭

미스터포터(MR PORTER)가 최신 럭셔리 시계 캠페인인 키핑 타임(KEEPING TIME)을 런칭했다. 이번 캠페인은 음악, 리듬 및 스타일을 주제로 2022년 출시된 가장 중요한 제품 중 열 가지를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미스터포터는 패션 업계 내 독특한 포지션을 활용하여 더 많은 소비자들이 럭셔리 시계를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전통적인시계 캠페인에 대한 신선한 접근 방식을 보여준다. 해당 콘텐츠 시리즈는 미스터포터만(MR PORTER)의 스타일리쉬한 시각을 통해 볼 수 있는 시계 제작 기술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에스팀 이스튜디오, 모델계의 새 얼굴 찾는 다양한 오디션 개최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기업 에스팀에서 운영하는 아티스트 양성기관 이스튜디오가 최근 여러 패션쇼의 오디션을 진행, 모델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에스팀 이스튜디오는 지난 6월 ‘에스팀 캐스팅 오디션’을 시작으로 ‘서울패션위크’와 ‘넥스트 패션 2022 X 무신사’, ‘동행런웨이’, ‘미스지 컬렉션’, ‘송지오 옴므’, ‘서울라이트 패션쇼’ 등 수많은 패션쇼의 공개 오디션을 진행하며 신인 모델 발굴에 힘쓰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404.77 ▼24.90
코스닥 665.97 ▼9.67
코스피200 319.03 ▼2.4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2,044,000 ▼274,000
비트코인캐시 672,000 ▼2,000
비트코인골드 13,430 ▼240
이더리움 5,040,000 ▼19,000
이더리움클래식 39,480 ▼230
리플 3,267 ▲6
이오스 1,194 ▼9
퀀텀 4,760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2,059,000 ▼344,000
이더리움 5,045,000 ▼20,000
이더리움클래식 39,530 ▼220
메탈 1,716 ▼9
리스크 1,412 ▼5
리플 3,267 ▲5
에이다 1,339 ▼2
스팀 326 ▼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2,040,000 ▼310,000
비트코인캐시 672,500 ▼2,000
비트코인골드 13,500 ▼200
이더리움 5,050,000 ▼10,000
이더리움클래식 39,550 ▼150
리플 3,269 ▲11
퀀텀 4,693 0
이오타 445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