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가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젊은 셀러들의 유입을 늘리기 위해 셀러존 공식 홈페이지를 지난 2016년 이후 6년만에 새롭게 단장했다고 밝혔다.
11번가 관계자는 "최근 진행한 홈페이지 리뉴얼은, 심플하고 직관적인 구성과 디자인을 강조한 사용자 환경(UI)에 중점을 뒀다"라며 "새로운 홈페이지의 메인 페이지는 셀러존의 중점 서비스인 ‘LIVE교육’, ‘동영상 교육’을 한눈에 보기 쉽게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고 전했다.
11번가 관계자는 "MZ세대 셀러들의 취향을 고려한 메뉴 간소화 등 사용자 경험(UX)을 대폭 개선하고 반응형 웹을 적용해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종에서도 최적화된 화면을 자동으로 제공해 편의성을 높였다"라며 "LIVE 교육 중 ‘실시간 채팅’ 기능도 신설했다. 이를 통해 셀러들은 강의 수강 중 궁금한 점을 실시간으로 질문하며 마치 오프라인 교육을 듣는 것 같은 생생함을 얻을 수 있다"고 밝혔다.
그 외 원하는 온라인 교육을 한눈에 찾아볼 수 있는 교육 스케줄러 기능 신설, 썸네일 크기 확대, 화면 크기에 따른 최적화된 동영상 제공 등 이용자들의 이용 동선까지 세심하게 고려했다.
◆홍천군자원봉사센터, 새홍천로타리클럽과 보일러교체 재능봉사 실시
홍천군자원봉사센터는 ‘2022 강원랜드와 함께하는 따뜻한 강원만들기-저소득층 노후 보일러 교체 사업’으로 홍천관내 노후보일러 교체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가운데 보일러 전문재능을 지닌 새홍천로타리클럽 등 5개 홍천 봉사단체와 연계하여 나눔문화와 봉사활동이 더욱 확산되도록 추진하고 있다.
◆롱샴, 22FW 컬렉션 론칭 기념 파티 ‘Les Filles’ 성료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롱샴에서 22FW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 22일, 청담 테라스룸에서 롱샴의 22FW 컬렉션 론칭 기념 행사가 진행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