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뷰티플레이에서 입점 상담회 개최
NS홈쇼핑은 28일 명동에 위치한 ‘NS홈쇼핑 X 뷰티플레이(BEAUTY PLAY)’에서 중소기업 대상 입점 상담회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NS홈쇼핑 관계자는 "‘NS홈쇼핑 X 뷰티플레이(BEAUTY PLAY)’에서 진행된 이번 입점 상담회는 뷰티 상품 중소기업 중 TV홈쇼핑 입점을 희망하는 업체를 대상으로 사전 모집을 통해 이뤄졌다"라며 "이날 참여한 총 10개 업체를 대상으로 NS홈쇼핑 TV패션뷰티팀MD의 1대1 입점 상담이 있었으며 QA2팀의 품질 컨설팅까지 진행했다"고 전했다.
1대1 상담으로 충분한 시간이 제공되어 진행된 만큼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입점 상담이 이뤄졌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우수한 뷰티 협력사의 판로 확대를 통한 상생협력을 위해 이번 입점 상담회를 진행하게 됐다.”며,”화장품 산업 활성화와 중소기업 상생을 도모하기위해 뷰티 산업 특성에 맞춘 상담회로 마련했다. 앞으로도 NS홈쇼핑은 산업과 상품의 특성에 맞춘 입점 상담 운영으로 적극적인 중소기업 상품 발굴과 상생협력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포커스미디어, 동구밭과 국군의 날 기념 제5보병사단에 위문품 전달
'포커스미디어'가 제74주년 국군의 날을 기념해 사회적기업 동구밭과 친환경 가꿈비누 5000개를 육군 제5보병사단(열쇠부대)에 9월 28일 전달했다.
이번에 기부한 동구밭 가꿈비누는 비장애인과 발달장애인이 함께 식물 유래 성분으로 만든 천연 비누로, 포장부터 제품까지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웨이스트 제품이다. 비누 하나로 폼클렌징과 바디워시를 겸하는 기능도 갖춰 MZ세대 국군 장병들에게 착한 소비 경험과 실용성을 동시에 선사할 수 있다.
◆울산119안전문화축제 10월 2∼3일 개최
울산소방본부는 10월 2∼3일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2022 울산 119안전문화축제'를 연다.
이번 축제 주제는 '변화된 일상에 안전을 더하다'다.
각종 체험 행사, 심폐소생술 경연, 소방차량·장비 전시, 소방안전 상식 OX 퀴즈 등 60여 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