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순하리(SOONHARI), 모델 ‘제니’와 함께 해외 마케팅 전개
롯데칠성음료의 소주 베이스 칵테일‘처음처럼 순하리(영문명 : SOONHARI)’가 대표적인 K-POP아티스트 ‘제니’와 함께 순하리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 미국, 중국, 베트남, 필리핀을 중심으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이어 "모델 ‘제니’의 이미지를 라벨 전면에 배치한 순하리x 제니 기획 온팩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고, 제니 포토카드, 제니 미니 등신대, 제니 소주잔, 순하리 블루투스 마이크 등으로 구성된‘스페셜 기프트 박스’를 운영할 계획이며, 미국 등 4개국에서 국가별 SNS프로모션을 통해 포토카드, 전용잔 등‘순하리x제니’관련 다양한 굿즈(goods)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또 "현지 젊은 소비자의 관심이 뜨거운 베트남의 경우, 호치민과 하노이의 중심 상권에 10월부터 순하리 판촉 프로모션을 진행하고,‘순하리’ 음용 고객에 룰렛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라며 "미국에서는 모델 제니의 이미지를 활용한 대형 옥외광고 설치, 현지 주류 판매점에 순하리 전용 매대 운영, 인플루언서 초청 파티 진행 및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서 제니를 활용한 콘텐츠를 운영하며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제주 드림타워, 일본 직항 재개 앞두고 단체 관광객 첫 방문
지난 2020년12월 개장한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 일본 단체 관광객이 방문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쿠프마케팅,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성수지역상품권’ 론칭
모바일 플랫폼 기업 쿠프마케팅(대표 전우정)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성수지역상품권’을 론칭했다고 30일 밝혔다.
성수지역상품권은 성수 지역 카페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으로 지역사회 협력 강화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주요 사용처가 프랜차이즈인 기존 상품권과는 달리 다양한 로컬카페들을 하나로 모아 사용처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