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파티온 ‘노스카나인 스팟 패치’ 출시
동아제약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이 ‘노스카나인 스팟 패치’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노스카나인 스팟 패치는 피부 트러블이 고민인 국소 부위에 붙이는 패치형 제품이다"라며 "살리실산 0.2%, 마데카소사이드,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3가지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각질과 노폐물을 정돈해주며 진정 케어, 트러블이 생긴 자리를 맑고 깨끗하게 케어하는 애프터 케어까지 체계적인 3-STEP 솔루션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특히, 0.27mm의 초슬림 두께로 자연스러운 커버가 가능하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제품 안에는 트러블 고민 부위에 사용할 수 있도록 2가지 크기의 원형 패치가 총 102매 사용 분으로 구성됐다"라며 "이 제품은 파티온 공식몰 등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2022 탈렌스 암스테르담 아크릴 컬러 워크샵‘ 종료
로얄 탈렌스의 아크릴 물감 브랜드 암스테르담이 9월 16일부터 30일까지 4개의 미술 대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2022 탈렌스 암스테르담 아크릴 컬러 워크샵을 마무리했다.
이번 워크샵은 ‘아크릴 물감의 특징과 사용 방법’을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재료와 기법의 근본적인 이해도를 높이고 제품을 직접 실습하는 시간을 가졌다. 함께 참여한 강사는 2019년 워크샵에 이어 인물 초상화를 사진처럼 그려내는 극사실주의 화가 정중원 작가가 맡았다.
◆안양시, 소상공인에 50만원씩 2차 재난지원금 지급
경기 안양시는 208억원을 투입해 관내 소상공인에게 업체당 50만원씩 2차 재난지원금을 지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재난지원금은 이달 4일 이전 개업해 영업 중인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하며, 중소벤처기업부의 1차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수령 여부에 따라 신청 기간 및 방법을 달리해 지급된다.
방역지원금 수령 사업체는 오는 11일부터 안양시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17일부터 순차적으로 재난지원금을 지급받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