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2022 FILA ATP 서울 오픈 챌린저’ 및 ‘언더독 오픈’ 공식 후원
휠라코리아㈜(대표 김지헌)는 오는 8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테니스장에서 열리는 ‘2022 FILA ATP 서울 오픈 챌린저’ 및 ‘2022 서울 언더독 오픈’을 공식 후원한다고 7일 밝혔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2022 FILA ATP 서울오픈 챌린저’는 세계 랭킹 100위부터 300위 사이 남자 테니스 선수들이 출전해 경쟁을 펼치며 포인트를 쌓고 투어 진출을 위한 발판으로 삼는 높은 수준의 국제대회다"라며 "한국 테니스 간판 권순우 선수도 지난 2019년 이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는 9일부터 16일까지 열리며, ATP(세계남자프로테니스협회)와 KTA(대한테니스협회)가 주최하고 휠라코리아가 메인 후원사로 참여한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2022 FILA 서울오픈 챌린저 기간 중 함께 열리는 ‘2022 서울 언더독 오픈’은 2030 남녀 테니스 동호인을 위한 대회로 MZ세대 테니스인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라며 "스포츠에서 우승이나 이길 확률이 적은 팀이나 선수를 일컫는 ‘언더독’을 활용한 대회명에서 알 수 있듯이, 실제 대회에 참여할 기회를 갖기 쉽지 않은 2030 입문자 중심 동호인들에게 테니스 축제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나선 것"이라고 밝혔다.
사전 신청부터 치열했던 ‘2022 서울 언더독 오픈’에는 총 128팀(768명)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서울시테니스협회가 주최하고 휠라코리아와 서울시, 서울시체육회, 바볼랏코리아 등이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10월 8일부터 10일까지 예선 진행 후 14일부터 16일까지 본선 경기가 치러진다.
대회 참가자들 위한 특별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휠라는 서울 언더독 오픈 참가자 전원에게 휠라 테니스화를 비롯해 모자, 양말, 손목 아대 등의 용품을 제공하고 결승 진출자 전원에게는 풀착장이 가능한 휠라 제품(의류, 신발)을, 각 부문별 우승팀에게는 휠라 커스텀 테니스화를 제작해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이번 대회를 기념한 원포인트 레슨도 실시한다. 서울 올림픽공원 테니스장에서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휠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가능하다.
◆리바이스키즈 ‘셰르파 플리스 아이템’ 라인업 출시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의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가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보온성을 겸비해 간절기 아우터부터 한 겨울 이너까지 활용도가 높은 ‘뽀글이’ 셰르파 플리스 라인업을 공개했다.
리바이스키즈는 매년 FW 시즌 인기 소재 중 하나인 셰르파 플리스를 활용한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을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높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올해는 지난해 큰 인기를 얻은 자켓부터 풀집, 후디 등 다양한 제품을 업그레이드해 출시, 선택의 폭을 보다 넓혔다.
◆포천시, 9∼31일 '산정호수 명성산 억새꽃 축제' 진행
경기 포천시는 오는 9일부터 31일까지 '제25회 산정호수 명성산 억새꽃 축제'를 연다고 7일 밝혔다.
명성산(해발 923m)은 매년 가을이면 정상 부근 15만㎡ 규모의 억새밭이 장관을 이뤄 등산객의 발길이 이어지는 곳이다.
6·25 전쟁 때 포탄으로 민둥산이 된 곳에 억새가 자라며 매년 이맘때가 되면 은빛 향연이 펼쳐진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