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이 오는 26일까지 전국 골프존 스크린골프매장에서 ‘2022 렉서스 아마추어 여성 장타대회’ 예선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골프존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스크린골프를 통한 온라인 예선과 11월 14일 잭니클라우스 골프클럽코리아에서 열리는 본선의 과정으로 진행된다"라며 "예선전은 국내외 골프 관련 단체에 등록되지 않은 만 18세 이상 아마추어 골퍼라면 성별에 관계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참가할 수 있다. 단, 본선 출전은 여성 참가자에 한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또 "예선에서 최장거리를 기록한 1~3위 남성과 여성 참가자 총 6명에게는 골프문화상품권(1위 50만 원, 2위 30만 원, 3위 10만 원)을 제공한다"라며 "또한 라운드 중 2회 이상 렉서스 브랜드존에 티샷 안착을 성공한 참가자에게는 보스턴백 또는 골프존 플러스아이템 등의 상품도 제공한다. 렉서스 공식 인스타그램에 예선전 참가 인증 이미지를 업로드하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명분의 치킨 기프티콘도 선물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대회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렉서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넛지헬스케어㈜ ‘팀워크’, 뇌전증 인식 개선 위한 2차 건강 챌린지 성료
이번 챌린지는 앞서 진행한 1차 챌린지에 대한 호응에 힘 입어 9월 19일부터 2주 간 2차 챌린지로 새롭게 진행됐다.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뇌전증 관리·지원법 입법동의’에 대한 관심을 촉구하고, 꾸준한 걷기 운동에 동기부여해 일상 속 건강관리에도 기여하기 위해 1,800만 명이 사용하는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의 B2B 플랫폼 팀워크를 통해 실시했다.
◆㈜신스틸, 합병상장을 통한 글로벌 철강 강소기업으로 도약 다짐
신스틸은 철강재 가공 및 유통 사업을 영위하는 기업이다. 주요 제품은 컬러강판, 아연도금강판, 냉연강판 등 판재류, 기타 철강재다. 가전제품 시장을 중심으로 자동차, 조선, 건자재 분야까지 전방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신스틸은 최근 10년 동안 연평균 25%의 매출성장률을 보이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였다. 2021년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3,433억 원, 238.6억 원이며, 2022년 상반기 기준 매출액 2,110억 원, 영업이익 118.7억 원을 달성하며 지속해서 경영 성장을 이루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