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는 ‘2022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2 겜프야, 글로벌 서비스명: 2022 Baseball Superstars)’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컴투스홀딩스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듀얼 속성의 레전드 트레이너들의 영입 기회가 마련된다"라며 "이달 25일까지 열리는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통해서 ‘루시스’와 ‘마리’를 수월하게 획득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루시스’는 정신과 민첩 속성을, ‘마리’는 스킬 포인트와 민첩 속성을 동시에 가지고 있어서 활용성 높은 투수를 육성하는데 도움을 준다"라며 "특히, ‘루시스’와 ‘마리’는 퍼펙트 라이온즈 시나리오에서 육성 효율이 높다"라고 밝혔다.
또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달 25일까지 진행되는 ‘마지막까지 최선을' 출석부 이벤트에서는 10일간 출석 만으로 ‘슈퍼스타 트레이너 선택권’, ‘프리미엄 영입 10+1 쿠폰’ 등 주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라고 "주어진 포지션의 선수들을 육성해 대결을 펼치는 갤럭시컵은 퍼펙트 라이온즈 시나리오에서 이달 26일까지 진행된다"라고 말했다.
포수를 육성한 등급에 따라 다양하게 보상받을 수 있는 ‘콘테스트’는 이달 19일까지 열린다.
◆티웨이항공, 소방관과 함께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으로 시민안전 강조
티웨이항공(대표 정홍근)이 소방관들과 함께 가을철 화재 예방과 소방차 길 터주기 의식 개선을 목적으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지난 주 티웨이항공 사내 봉사동아리 회원들과 서울소방본부 구로소방서 소속 소방관 약 20명은 서울시 구로구의 한 주택가 골목 벽면에 화재 예방, 소방차 길 터주기, 소화기 사용법 등 ‘안전’을 주제로 한 벽화를 그렸다.
화재가 빈번하게 발생하는 가을철을 맞아 화재 예방에 더욱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고, 위급 상황 발생 시 소방차 길 터주기를 통한 골든타임 확보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벽화로 안전 메시지 전달에 나선 것이다.
◆AI 플랫폼 기업 휴톰, 세계최대 의료 컴퓨팅 학회서 논문 발표
인공지능(AI) 수술 플랫폼 기업 휴톰은 최근 ‘MICCAI(국제의료영상처리학회) 2022’에서 한 편의 본편 논문과 두 편의 워크숍 논문 발표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역시 Vision-AI팀이 MICCAI 행사에 참석한 가운데 업계 관계자들의 뜨거운 호평과 함께 뚜렷한 성과를 거뒀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하고 있다.
의료 이미지 컴퓨팅 및 컴퓨터 보조 의료 시스템과 관련해 전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학술대회로 통하는 MICCAI는 올해로 25회째를 맞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