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생명의숲과 함께하는 안양천 나무심기 봉사활동’ 진행
한국허벌라이프가 지속가능 경영 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7일 안양천 나무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한국허벌라이프와 환경단체 ‘생명의숲’이 함께 한 이번 행사는 탄소 배출 감소, 미세먼지 저감 등 환경 정화 및 지속가능성 실현을 위한 취지로 추진됐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최근 기후변화, 미세먼지 등 환경에 대한 관심이 커지며 숲 조성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라며, “한국허벌라이프는 글로벌 뉴트리션의 대표 기업으로서 더 많은 사람들이 건강하고 행복할 수 있도록 지속가능성 실현을 위해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올리패스 비마약성 진통제 OLP-1002, 호주 임상2a상 2단계 투약 순항 중
RNA 치료제 플랫폼 기업 올리패스㈜(244460, 대표이사 정신)는 비마약성 진통제 신약 OLP-1002에 대한 호주 임상2a상 2단계 시험의 투약이 9월말에 개시되어 현재까지 3명의 환자에 대한 투약이 이루어졌다고 12일 밝혔다.
현재 진행 중인 임상2a상 2단계 시험은 ‘위약대조 이중맹검’ 평가 방식이다. 시험에 참여하는 관절염 통증 환자들은 1마이크로그램 OLP-1002, 2마이크로그램 OLP-1002 혹은 위약을 단회 투약받은 후 6주에 걸쳐 통증의 변화를 추적받게 된다.
◆곡성, 부산국제관광전 홍보관 운영
전남 곡성군은 부산 BEXCO 제1전시장 3홀에서 열리는 '제23회 부산국제관광전'에서 홍보관을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군은 지역 대표 관광지인 곡성섬진강기차마을을 포함해 섬진강 침실습지, 압록상상스쿨 등 신규 관광지를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