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 롯데월드타워에서 영국 왕실 근위대 군악대가 양국 간 문화교류를 위한 공연을 진행한다.
영국 왕실 근위대 군악대는 왕실 주요 행사를 담당하며, 런던 버킹엄궁 교대식으로 잘 알려져 있다. 영국의 상징 왕실 군악대가 롯데월드타워를 방문해 영국 문화를 알리고, 시민들이 서울 도심 속 영국 분위기를 만끽하는 문화교류의 장을 만들기 위해 이번 공연을 기획했다.
이어 "이번 방한하는 ‘스코츠 가드 밴드(The Regimental Band of the Scots Guards)’는 스코틀랜드 전통 악기 ‘백파이프’ 연주로 유명하며, 지난 9월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여왕의 장례식에서도 연주를 맡았다"라고 전했다.
공연은 20분씩 세 차례 진행된다. 오전 10시 30분에는 에비뉴엘 정문에서, 오전 11시 20분에는 롯데월드몰 5층 롯데시네마 입구에서 군악대를 만날 수 있다.
오후 12시 10분에는 러버덕이 위치한 석촌호수 동호 수변무대에서 공연 후, 롯데월드타워를 향해 행진할 예정이다. 매 공연 종료 후 고객과의 포토타임도 가진다.
한성에프아이의 골프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오리온의 건강 및 체형관리를 위한 고함량 단백질 ‘닥터유PRO’와 건강한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성에프아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건강을 생각하는 트렌디한 골퍼 고객을 위한 마케팅으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22FW 신상품을 3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테일러메이드’ 골프공 3구와 함께 ‘닥터유PRO’ 단백질바와 드링크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기간은 11월 2일(수)까지이며 일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진행, 준비된 선물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경북 김천서 우즈베키스탄 수교 30주년 기념 음악회 개최
오케스트라는 우즈베키스탄을 대표하는 젊은 음악가 85명으로 구성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