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지, 3세대 밀키트 ‘탐나는 밥상’ 출시
프레시지가 기존 인기 메뉴의 용량은 늘리고, 조리법과 포장 간소화로 간편성과 냉동실 공간 활용도까지 강화한 3세대 밀키트 ‘탐나는 밥상 밀키트’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어 "줄어든 포장 구성품만큼 조리단계도 기존 제품 대비 더욱 간단해졌다"라며 "조리과정을 최소화해 간편하고 빠르게 요리를 완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성비를 높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2인 식사가 가능하도록 든든한 용량으로 구성됐다"라고 밝혔다.
또 "새롭게 선보인 탐나는 밥상 3세대 밀키트는 가정 반상부터 인기 외식 메뉴들까지 총 13종의 메뉴로 구성됐다"라며 "▲매콤 제육볶음 ▲간장 돼지불고기 ▲매운 낙지볶음 ▲부채살 스테이크 ▲소불고기 전골 ▲우삼겹 된장찌개 ▲우삼겹 떡볶이 ▲춘천식 닭갈비 ▲함박스테이크 ▲소시지 가득 부대찌개 ▲장칼국수 ▲감자수제비 ▲탐나는 밥상 마라샹궈 등 식사를 위한 일상식과 특별한 날에 즐길 수 있는 색다른 메뉴들까지 다채롭게 구성됐다"라고 말했다.
◆세탁특공대, 모바일 세탁업계 최초 누적 세탁 1,000만벌 달성
2015년 설립 이후 매년 175% 이상 꾸준히 성장해온 세탁특공대는 올해 9월 누적 다운로드 120만, 가입자 77만명을 달성하고 이를 기반으로 지난 10월 10일 기준 2022년 누적 세탁건수 10,643,563벌 기록을 달성했다.
◆부여군, 대한민국 SNS대상 시상식서 기초단체 군 부문 최우수상
충남 부여군은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 주최로 14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2 대한민국 소셜미디어(SNS) 대상 시상식'에서 기초자치단체 군(郡) 부문 최우수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현재 군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블로그, 카카오톡 채널, 유튜브 등을 운영하면서 행정정보는 물론 실시간 코로나19 상황, 재난 대비 요령, 생활아이디어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