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퓸 엑스니힐로, 롯데백화점 본점에 국내 2호 매장 오픈
엑스니힐로(Ex Nihilo)가 롯데백화점 본점에 새로운 스토어를 오픈한다. 브랜드 단독 매장으로서는 국내 두 번째다.
롯데백화점이 본점 2개층을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관으로 리뉴얼 오픈한 가운데 엑스니힐로는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로 신규 입점하게 되었다.
엑스니힐로 관계자는 "현대적인 블루 미러와 화이트 대리석, 메탈 브라스의 적절한 조화를 통해 프렌치 아방가르드라는 하우스의 철학을 고급스럽고 미니멀하게 풀어낸 인테리어가 돋보인다"라며 "이 곳에서는 20여개에 이르는 퍼퓸 컬렉션뿐만 아니라 바디, 캔들까지 모든 프래그런스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엑스니힐로의 스펙트럼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지난 14일에는 배우 이재욱이 방문, 엑스니힐로의 새로운 스토어 오픈을 축하하고 신제품 및 베스트셀러 향수를 직접 시향하는 시간을 가졌다"라며 "평소 다양한 향수를 사용하는 것을 즐긴다고 밝힌 이재욱은 올 가을 마음을 사로잡은 향수로 엑스니힐로의 ‘상탈 콜링’을 꼽으며 브랜드의 다채로운 라인업에 대한 감탄을 드러냈다"라고 말했다.
◆가평 자라섬 꽃 정원 유료 개방 29일간 6만4천명 방문
경기 가평군은 자라섬 남도 꽃 정원 가을 유료 개방 29일간 6만4천696명이 방문했다고 18일 밝혔다.
봄 유료 개방 기간 6만3천명과 비슷한 수준이다.
◆정선 고한구공탄시장서 20∼22일 연탄으로 구워 먹는 구이축제
강원 정선군 고한읍 고한구공탄시장에서 20∼22일 사흘간 고한구공탄시장 구이축제가 열린다.
고한구공탄시장의 연탄구이 문화를 널리 알리고, 지역 특산물의 소비 촉진을 위해 준비한 문화행사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