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뎅 ‘클래스 핸드드립커피’, 매출 250% 성장
쟈뎅(대표 윤상용) ‘클래스(CLASS) 핸드드립커피’의 1월부터 9월까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50% 증가했다.
이어 "클래스의 베스트셀링 원두 플레이버를 드립백 타입으로 출시해달라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올해 블렌드 라인업을 추가 출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 "‘클래스 핸드드립커피’의 인기는 별다른 추출기구 없이 언제 어디서든 프리미엄 원두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성과 더불어 쟈뎅 클래스만의 차별화된 제품력이 주요 요인으로 꼽힌다"라며 "2년간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국내 여행, 캠핑, 차박 등 야외 활동은 물론 홈핑(홈+캠핑) 트렌드가 지속된 것도 인기에 한 몫 한 것으로 분석된다"라고 설명했다.
◆미스터포터 ‘미스터포터 인 아메리카’ 컬렉션 런칭
이번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은 보디 (BODE), 톰 포드 (Tom Ford), 루드 (Rhude), 갤러리 디파트먼트(Gallery Dept.), 더 엘더 스테이츠먼 (TheElder Statesmen), 톰 브라운 (Thom Browne), 셰이 (SHAY), 파운드레 (Foundrae), 시드 매쉬번 (SidMashburn), 자크 마리 마지(Jacques Marie Mage), 랄프 로렌 RRL (Ralph LaurenRRL), 엘리우 (éliou), 산탄겔로(Santangelo), 루이스 모라이스 (Luis Morais)를 포함한 40개 이상의 브랜드의 600개 이상의 레디투웨어, 슈즈, 액세서리, 주얼리를 선보인다. 가격대는 4만원-4600만원대까지로 알려져있다.
◆페스룸, 제주 유기동물 위해 '반려동물 미용트럭' 제작
반려동물 플랫폼 기업 비엠스마일의 대표 브랜드 '페스룸'은 15일(토) 광동제약, 제주삼다수와 함께 제주 행복이네 보호소를 찾아 자체 제작한 미용트럭을 활용한 봉사활동 및 기부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페스룸, 광동제약, 제주삼다수가 함께하는 제주 유기동물을 위한 YES(Your Energetic Supporters)프로젝트의 첫 활동이다. 슬로건 ‘Your Energetic Supporters’는 지속적인 동물권 보호 활동으로 긍정적 에너지를 주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