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의 온장음료 ‘ 내사랑 유자 C’가 소비자 대상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쌀쌀한 찬 바람 불어오는 날씨에 온장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C 섭취의 중요성을 알리고 상큼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대표 온장음료인 내사랑 유자C를 활용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웅진식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참여할 수 있다"라며 "이벤트 게시물에 상큼한 겨울 비타민 충전이 필요한 친구를 소환하고 기대평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내사랑 유자C를 증정한다"라고 밝혔다.
내사랑 유자C는 100% 국산 유자의 진한 맛과 상큼함을 담은 유자차 제품으로, 비타민 C 1일 권장량 100mg이 함유돼 비타민 충전이 가능하다. 특히, 추운 겨울에는 온장 보관하여 따뜻하게 마시면 더욱 좋다.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베이커리 ‘슈톨렌’, ‘스노우볼 쿠키’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슈톨렌'과 '스노우볼 쿠키' 등 홀리데이 시즌 선물용 베이커리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베이커리 제품은 익숙한 아이템에 새로움을 더하는 ‘먹그레이드’ 트렌드를 반영했다. 제품에 투썸의 노하우를 담은 특별한 맛은 물론, 연말의 소중한 순간에 어울리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패키지를 선보인다.
특히, 투썸플레이스는 작년 처음 출시해 인기를 끈 슈톨렌을 △투썸 클래식 슈톨렌과 △투썸 커피 슈톨렌으로 재출시한다. 두 제품 모두 크리스마스 시즌 일러스트가 담긴 틴케이스와 함께 출시돼 선물용으로도 좋다. 투썸 커피 슈톨렌은 투썸의 시그니처 커피 블렌드인 ‘블랙그라운드’로 묵직하고 스모키한 커피 향을 더한 차별화되는 맛이 특징이다.
◆강원도, 불법 어로행위 특별단속
강원도환동해본부는 수산자원 보호를 위해 12월까지 어민이 아닌 사람이 포획금지 어종을 잡는 행위에 대한 특별 지도·단속을 한다고 17일 밝혔다.
도환동해본부에 따르면 낚시객과 비어업인들이 수산자원관리법으로 포획을 금지하고 있는 어종을 포획·채취해 적발되는 사례가 늘어나는 추세다.
최근 일명 남종바리로 불리는 어린 감성돔이 속초·양양 연안으로 몰리면서 방파제 주변, 갯바위 등에서 낚시꾼이나 비어업인이 낚시로 체장 미달임에도 포획하는 행위가 성행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