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X삼성전자데이’가 15일 열린다.
티몬 관계자는 "이날 하루 티몬은 삼성전자의 인기 가전 상품들을 단독 특가로 선보이는 동시에, 파격적인 원데이 마케팅으로 고객에게 파격적인 구매 혜택을, 입점 브랜드에는 매출 극대화 기회를 전한다는 목표다"라고 말했다.
이어 "15일 단 하루 펼쳐지는 ‘티몬X삼성전자데이’에서 티몬은 삼성전자의 가전 카테고리를 총 망라한 240여개 상품을 상시 할인가에 추가 할인 7%를 더해 압도적인 혜택가에 선보인다"라며 "△비스포크 냉장고 및 청소기, △65인치TV, △무풍공기청정기, △건조기, △식기세척기 등 핵심 가전이 풍성하다"라고 밝혔다.
또, 라이브커머스 티비온(TVON)에서 15일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3부에 걸쳐 삼성전자 비스포크 특집 라방이 열린다. 청소기, 냉장고, 인덕션, 식기세척기 등 인기 상품을 방송 중 특별 구매 혜택과 풍성한 고객 이벤트를 바탕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전구경 티몬 마케팅 본부장은 “첫 번째 행사에서부터 큰 성과를 거둔 티몬의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은 티몬 특유의 트래픽 집중도를 바탕으로 브랜드에 새로운 매출 극대화 모멘텀을 제공했다는 것에 의의가 크다”며, “티몬의 원데이 마케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전을 비롯 생필품, 식품 카테고리 브랜드와의 협업도 성공적으로 추진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마이페어, 해외박람회 업무 지원 서비스 'Lite 무제한 플랜' 할인 신년 프로모션
해외박람회 부스예약 플랫폼 마이페어가 부스예약 업무 지원 서비스 ‘Lite 무제한 플랜’을 런칭하고 신년 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신년 맞이 특별 프로모션은 ‘Lite 플랜’을 1년간 무제한으로 50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오는 1월 16일까지 진행되며 선착순 30개사에 한하여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Lite 플랜을 이용할 경우 3회 이상 박람회 참가하면 정상 요금보다 최소 4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연 12회 부스예약을 할 경우 86% 할인을 받는 셈이다.
◆여수공항 이용객 2년 연속 100만명 돌파
전남 동부권 관문 공항인 여수공항 연간 이용객이 2년 연속 100만명을 넘었다.
전남 여수시와 한국공항공사는 15일 여수공항에서 이용객 100만명 달성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이미애 한국공항공사 부사장, 김영규 여수시의회 의장, 전남도의원, 지역 유관 단체장, 주민 대표들이 참석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