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공영홈쇼핑, ‘검은 토끼의 해’ 맞아 신년 이벤트 진행 外

기사입력:2022-12-29 17:19:24
[로이슈 편도욱 기자]


◆공영홈쇼핑, ‘검은 토끼의 해’ 맞아 신년 이벤트 진행

공영홈쇼핑이 2023년 계묘년 새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2023년 1월 1일부터 18일까지 상품 구매 횟수에 따라 적립금을 지급하는 ‘깡충 적립 레이스’ 이벤트를 선보인다"라며 "이번 행사는 우리 중소기업 상품과 농축수산물의 소비를 촉진하고 다 함께 상생하는 새해를 열고자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방송 상품을 대상으로 18일까지 결제 완료된 주문이 2건 이상일 경우 2천원, 4건 이상 5천원, 6건 이상 1만원의 적립금이 지급된다"라며 "여행, 상조, 렌탈 등의 무형상품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되며, 적립금은 2월 1일에 일괄 지급된다. 유효기간은 2월 28일까지다"라고 말했다.

모바일 앱에서는 새해를 맞아 소원 댓글 작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1일부터 8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소원 댓글 등록 시 2천원, 5천원 두 종류의 쿠폰이 즉시 지급된다. 2천원 쿠폰은 2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쿠폰은 4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일주일이며, 여행·순금·쌀 등의 일부 품목은 쿠폰 적용이 제외된다. 이벤트는 공영홈쇼핑 모바일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고, 쿠폰 사용도 모바일 앱을 통해 주문할 경우 적용할 수 있다.

◆롯데마트, 연말연시 2일 특가 축산 행사
롯데마트가 2023년 계묘년을 맞이하며, 연말연시 2일 특가 축산 행사를 연달아 선보인다.

우선 29일(목), 30일(금) 양일간 가족들과 연말 홈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국내산 한돈 삼겹살/목심(각 100g/냉장/국내산)’을 각 1890원에 준비했다.

오는 31일(토)과 1월 1일(일) 이틀간은 한우 등심을 반값으로 즐길 수 있다.

◆마포구 등 서울도심 6구, 관광도시로 도약 위한 공동브랜드 개발

서울도심관광협의회(회장 마포구청장 박강수)가 공동브랜드 개발을 통해 코로나19 이후 세계적 관광도시로 도약하기 위한 신호탄을 알렸다.
마포구, 종로구, 중구, 용산구, 성북구, 서대문구로 구성된 ‘서울 도심 관광협의회’는 도심 6개구의 공정하고 지속가능한 관광발전을 위해 자치단체 간의 협력과 연대를 통한 공동 발전 방안을 모색하고자 2019년에 구성된 행정협의회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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