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가 '일본 큐슈 골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인터파크 관계자는 "최근 급증하는 일본 여행 수요를 반영해 골프와 온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큐슈 지역 3박4일 상품을 출시했다"라며 "따뜻한 기후로 사계절 골프가 가능한 큐슈는 한국에서 약 1시간 30분 정도로 소요되는 대표적인 인기 여행지다. 올해 3월까지 이용 가능한 상품으로, 상품별 출발 기간은 상이하다"라고 전했다.
인터파크는 전통 료칸, 호텔, 골프텔 등 다양한 숙박 옵션을 제공한다. 전통 료칸팩은 매일 다른 골프장을 이용한 후 천연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호텔의 경우, 쇼핑, 관광 등 자유일정을 포함해 여행객 만족도를 높였다. 골프장 내 호텔 또는 리조트에서 숙박하는 골프텔 상품은 하루 최대 36홀 라운드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큐슈 지역 인기 골프장 20곳도 추가 안내해 여행 편의를 제고했다.
◆공차코리아, 새해 기념 1월 배달앱 할인 프로모션 실시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신년을 맞아 1월 한 달 내내 주요 배달앱에서 풍성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공차코리아는 새해를 기념해 많은 고객들이 공차 음료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배달의민족, 요기요, 땡겨요, 쿠팡이츠 등 국내 주요 배달 플랫폼에서 진행되는 이번 배달 프로모션에 대한 세부 내용은 각 배달앱마다 상이하며, 최대 8,000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광주시, 취수량 확대 고심
광주시가 새해 본격화할 상수원 고갈 위기 대응에 분주한 행보를 보인다.
취수 대책을 총동원해 물 공급량을 늘릴 계획이지만, 줄었던 물 사용량이 늘어날 조짐을 보여 시민 협조가 더 절실해졌다.
2일 광주시 상수도 사업본부에 따르면 이날 현재 광주 시민 상수원인 동복댐 저수율은 25.46%, 주암댐은 28.6%를 기록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