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메이플스토리빵 1200만개 돌파
GS25 X 메이플스토리 상품 시리즈 인기에 누적 판매량 1200만개 돌파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메이플스토리 시즌2 상품은 지난달 20일 GS25 프리미엄 플래그십 매장 도어투성수점에 마련된 팝업스토어 ‘메리 메이플’을 통해 첫 선을 보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핑크빈의 레드초코팬케익빵, 주황버섯의씨앗호떡 등 빵 5종, 돌의정령 초코콘 등 스낵 5종, 예티의 과일젤리 등 젤리 2종 등 총 12가지 상품은 팝업스토어의 특화 존에 진열되며 세가지 카테고리 매출을 이끌었다"라고 밝혔다.
지난달 20일 이후 14일 간 GS25도어투성수점의 빵, 스낵, 젤리 등 3개 카테고리의 매출은 직전 동기간 대비 무려 12배 신장했다. 메이플스토리 시즌2 12종 상품이 특화 매장인 GS25도어투성수점에서 인기를 끈 결과다. 특히, 같은 기간 GS25도어투성수의 스낵 매출은 메이플스토리 스낵 5종의 판매 급등에 힘입어 32배나 신장했다.
이는 시즌1 상품 출시 시 진행했던 동일한 스탬프 이벤트의 소진 기간보다도 3일 이상 빠른 속도다. 이러한 고객 관심과 열기에 힘입어 GS25는 추가 이벤트를 계획 중에 있다.
◆뮬라웨어, ‘스타일 가이더’ 1기 열띤 호응 속 성료
스타일리시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가 공식 인플루언서 ‘스타일 가이더’ 1기 활동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5일 밝혔다.
뮬라웨어는 다양한 애슬레저 스타일링을 감각적으로 소개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기 위한 ‘스타일 가이더’ 프로그램을 지난해 8월 처음 선보였다. 총 17명으로 선발된 스타일 가이더 1기는 뮬라웨어의 브랜드 및 제품을 홍보하는 미션 활동을 다양하게 진행하며 눈길을 모았다.
마포구(구청장 박강수)가 지역일자리 창출과 민-관 공조체계 구축을 위한 ‘마포구일자리창출위원회’를 개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일자리관련 민‧관 전문가 15명으로 구성된 ‘마포구일자리창출위원회’는 구의 일자리창출 종합대책에 관한 협의와 정책 자문 등을 수행한다.
이번 회의에서는 ‘2022년 일자리사업 추진성과’, ‘2023년 일자리사업 주요 추진계획’, ‘마포구 지역특화 일자리 창출 사업과 발전방안’, ‘세대별 취업 트렌드와 지원방안’ 등 4개 안건에 대해 심도 깊은 논의를 가졌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