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롯데칠성음료, 깨수깡 애니메이션 광고 온에어 外

기사입력:2023-01-17 18:37:16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칠성음료, 깨수깡 애니메이션 광고 온에어

롯데칠성음료가 숙취해소음료 ‘깨수깡’의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기존 숙취해소제 광고와 차별화된 애니메이션 방식으로 제작됐으며, ‘숙취깨는 히어로 깨수깡’이라는 문구를 통해 소비자에게 재미있고 유쾌하게 깨수깡의 숙취해소 효과를 알리고자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신규 광고는 깨수깡 캐릭터 ‘깨르방’이 숙취해소 히어로로 등장하는 콘셉트로 가상의 섬 취해도에서 벌어지는 숙취 악당 ‘콸라’와의 사투를 담아냈다"라며 "평화로운 섬 취해도에 악당이 나타나 숙취를 전염시키지만 깨르방이 등장해 깨수깡의 강력한 감귤 탄산으로 악당을 물리치는 내용이다"라고 밝혔다.

깨수깡 광고는 술고래 편을 시작으로 지난 14일 콸라 편이 새롭게 공개됐으며 TV, 롯데칠성음료 유튜브 공식 채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술고래 편은 공개 3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약 600만 회를 기록하며 소비자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깨수깡의 캐릭터 깨르방을 통해 젊은 소비자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며 신규 광고를 통해 깨수깡의 빠른 숙취해소 효과가 생생하게 소비자에게 전달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애니메이션 광고를 통해 소비자에게 한 발 가까이 다가가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깨수깡과 대표 캐릭터 깨르방의 흥미로운 이야기를 알려나갈 계획이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한국컴패션에 연말 패키지 수익금 1천만 원 기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설날을 앞두고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에 연말 패키지 수익금 1천만 원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금은 지난 2022년 12월 한 달 동안 운영한 객실 패키지 ‘미라클 포 크리스마스’ 수익금의 일부로 마련됐다. 1개 객실 당 5천 원의 판매 수익을 모은 것으로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기만 해도 자동으로 기부에 동참할 수 있어 예약 문의가 쇄도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1㎝ 눈 예보에 서울시 비상근무
서울시는 17일 저녁 눈이 내릴 것으로 예보됨에 따라 오후 4시부터 제설 대책 비상근무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서울에는 이날 오후 6시부터 자정 사이에 1㎝ 내외의 눈이 예보됐다.

시는 제설 대응에 인력 4천893명과 장비 1천197대를 투입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804.31 ▲6.49
코스닥 847.15 ▲6.71
코스피200 384.34 ▲0.3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7,997,000 ▲119,000
비트코인캐시 545,000 ▲2,000
비트코인골드 34,950 ▼190
이더리움 4,865,000 ▲12,000
이더리움클래식 33,270 ▲30
리플 674 ▼1
이오스 814 0
퀀텀 3,628 ▼17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8,017,000 ▲198,000
이더리움 4,867,000 ▲20,000
이더리움클래식 33,290 ▲50
메탈 1,584 ▼4
리스크 1,445 ▲3
리플 675 ▼0
에이다 562 ▲1
스팀 278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7,985,000 ▲172,000
비트코인캐시 546,000 0
비트코인골드 35,300 0
이더리움 4,864,000 ▲13,000
이더리움클래식 33,200 ▼150
리플 675 0
퀀텀 3,649 0
이오타 239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