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이 폭립을 재해석한 신메뉴 ‘레드킹폭립’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bhc치킨은 신메뉴 ‘레드킹폭립’에 대한 관심과 설 명절을 맞아 행운을 드리기 위해 ‘행운 가득 bhc 폭! 주머니를 찾아라’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펼친다고 17일 밝혔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1월 중 ‘레드킹폭립’을 구매한 고객 중 주문 내역 인증이 가능한 고객들 대상으로 진행된다"라며 "주문 내역 인증 방법은 치킨과 함께 배달된 영수증을 촬영한 이미지 혹은 배달앱에서 [배달완료] 글자가 보이는 화면을 캡처한 이미지를 준비하면 된다"라고 전했다.
참여방법은 레드킹폭립 주문 영수증 이미지를 준비한 뒤 bhc치킨 홈페이지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로 들어가 재물복, 건강복, 먹을복 등 3가지 복주머니의 경품을 확인하고 올해 가장 받고 싶은 복주머니 1개를 선택 클릭 후 정보 사항 입력과 준비된 영수증 이미지를 제출하면 된다.
행사 기간은 1월 중 3주간 진행되며 회차별 당첨자는 1월 18일, 1월 25일, 2월 2일에 bhc치킨 홈페이지를 통해 각각 발표된다. 복주머니별 경품으로는 재물복의 경우 토끼 골드바 1돈(회차별 1명), 건강복은 마사지건(회차별 3명), 먹을복은 레드킹폭립 기프트콘(회차별 10명)이 증정된다.
이번 이벤트는 구매 영수증이 다를 경우 중복 참여가 가능하며 내가 받고 싶은 복주머니의 응모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전략적으로 응모할 수 있는 재미를 더했다.
◆한국관광공사 “2027년 외래관광객 3천만명 유치를 위한 기반 마련에 박차”
한국관광공사는 지자체, 지역관광공사, 관광업계, 관광벤처기업 등을 대상으로 2023년도 공사 공모사업 및 핵심사업, 해외지사 사업 등을 공유하는 사업계획 설명회를 17일에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코로나-19로 인해 4년 만에 대면 행사로 개최된다. 오전에는 문화체육관광부의 2023년 관광분야 예산편성에 관한 설명을 시작으로 공사 본부별 사업계획 발표와 지역관광공사의 주요 사업방향을 소개한다. 오후에는 공사 해외지사 사업계획 설명회에 이어 참가기관 및 관광업계 실무자간의 비즈니스 미팅 및 네트워킹을 통해 실질적인 협업사업을 이끌어 낼 계획이다.
◆광주 남구 백운광장 미디어 월 아트 공모
광주 남구는 17일 백운광장 미디어월 아트에 선보일 작품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공모전 주제는 남구를 상징·홍보할 수 있는 모든 분야로, 출품작은 파일 형식과 지원 코덱·해상도·영상 분량 등 4가지 기준 조건을 맞춰야 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